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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올 겨울 휴가는 태국 어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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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28, 2016, 13:11:42

‘여행을 다담다’ 태국편 진행..여행상품 최대 27% 할인에 단독 패키지 상품 등 선봬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마켓이 겨울에 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은 내달 6일까지 여행을 다담다태국편을 진행하고 겨울 휴가족을 공략한다고 28일 밝혔다. 여행 타입별로 상품을 분류해 놓고, 여행에 필요한 다채로운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등 스토리가 있는 쇼핑 페이지를 마련했다.

 

우선 주요 관광도시별로 구분해 푸켓, 파타야, 방콕, 치앙마이 등의 여행상품을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G마켓 단독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푸켓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가 있는 푸켓 오키드 리조트 5/6상품을 449000원부터, 여러 특전이 포함된 방콕/파타야 자인 리조트 5299000원부터 선보인다. 이 밖에 끄라비 초특급 소피텔 포키트라 5/6’(799000~) 등이 있다.

 

여행타입별로 혼행(나홀로여행친구·패밀리·커플·허니문 등으로 구분해 추천 상품도 선보인다. 혼자 여행하는 이들을 위한 방콕 아유타야 선셋보트 단독투어’, ‘크라비 림라이 빌라를 비롯해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객을 위한 방콕 씨 라이프 아쿠아리움’, ‘푸켓 그랜드 머큐어 푸켓 파통등이 있다.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 비용에 따라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항공권 전용 할인쿠폰(1만원·3만원·10만원 쿠폰)과 여행상품 전용 할인쿠폰(3000·1만원·5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페이지 상단의 해당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문영구 G마켓 버티컬사업실 실장은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면서 휴가는 여름이라는 고정관념이 깨지고 있고, 잔여연차소진 등의 이유로 겨울에 휴가를 가는 이들이 늘고 있다추운 겨울 따뜻한 태국여행을 저렴한 가격에 갈 수 있고 관련한 여러 정보를 제공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여름 성수기를 피해 겨울 휴가를 즐기는 이들은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G마켓이 올해 12월에 출발하는 항공권 매출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12월에 출발하는 해외여행상품 매출도 27%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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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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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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