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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정원, ‘웹어워드코리아 2016’ 수상..축하 이벤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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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29, 2016, 18:11:26

브랜드 이노베이션·제품 일반 분야 2개 부문..비주얼디자인·콘텐츠·서비스 등 우수 점수 받아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청정원이 국내 최고 권위 시상식에서의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상()은 브랜드 사이트 청정원(www.chungjungone.com)웹어워드코리아 2016’에서의 브랜드 이노베이션제품 일반 분야’ 2개 부문 수상을 기념해 내달 25일까지 축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상 기념과 함께 청정원 브랜드 사이트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이트 내 이벤트페이지에 수상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내달 30일 사이트에 공지할 예정이다. 축하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청정원 브랜드 사이트(www.chungjungone.com)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정원은 지난 3,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을 통해 장애인이나 노약자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을 보완했고, 모바일 등 여러 디바이스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또 가입이 필요 없는 SNS 간편 로그인 기능에 원하는 정보를 바로 찾을 수 있도록 검색기능을 개선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올해 13회째 진행된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고 있다.

 

국내 대표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곳을 선정해 시상한다.

 

청정원은 총 76개 분야에 걸쳐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 중 비주얼디자인·UI디자인·기술·콘텐츠·서비스·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우수한 점수를 획득했다. 이에 올해 각 분야별 최고대상인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 등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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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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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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