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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설 선물세트 약 260종 사전 예약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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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05, 2016, 11:12:44

오는 8일부터 내달 15일까지..최대 30% 할인에 최대 50만원 상품권도 증정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홈플러스가 내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홈플러스(사장 김상현)는 오는 8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전국 전 점포와 익스프레스, 온라인쇼핑에서 2017 정유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대표 선물세트 약 260종을 예약 판매하며, 12대 행사카드(신한·삼성·현대·KB국민·BC·NH농협·롯데·하나·씨티·우리·전북JB·광주KJ) 결제고객과 훼밀리카드 회원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에서는 품질 관리가 뛰어난 농가에서 키운 신선식품을 신선플러스농장 세트’,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단독 기획한 브랜드 가공식품을 뜻밖의 플러스 세트라는 이름으로 엄선해 선보일 방침이다.

 

신선플러스농장 세트로는 옛 전통 사육방식 그대로 볏짚과 콩, 옥수수 등 자연식을 끓여 먹여 한우 고유의 깊고 고소한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화식(火食) 한우 정육 냉장세트’(국거리 1kg, 불고기 1kg, 500세트 한정, 행사가 133000)를 선보인다.

 

또한 백두대간 산자락 고랭지에서 키워 아삭한 식감과 당도가 우수한 해발 500m 백두대간 사과세트’(15~17, 행사가 44900) 등을 마련했다.

 

뜻밖의 플러스 세트로는 동원 혼합 42’(화이바참치 150g*12, 런천미트 340g*2, 런천미트 200g, 행사가 29960), ‘정관장 홍삼원’(50ml*30, 행사가 23100) 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상품들을 단독으로 재구성했다.

 

아울러 홈플러스 사과 산지 생산량 기준 상위 0.5%에 해당하는 대형 과수와 고당도 사과를 엄선한 귀한사과세트’(행사가 69000), 농협 축산연구원의 DNA와 잔류항생제 검사를 통과한 안심한우 정육갈비혼합 냉동세트’(행사가 133000) 등 다채로운 인기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구매한 상품은 신선식품의 경우 내년 117일부터 25일 사이, 다른 상품은 110일부터 26일 사이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배송된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래이딩기획팀장은 실속 소비 경향과 연휴를 즐기는 트렌드의 영향으로 사전 예약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다예년 대비 보다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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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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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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