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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을 향해 나아가는 대한민국 청춘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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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December 06, 2016, 17:12:38

GS25, 대학생 3000명에 토익 교재·인터넷 강의 수강권 제공..도시락 1만개 선물 이벤트도 진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S25가 열정을 다해 미래를 준비하는 대한민국 청춘을 응원한다.

 

GS25는 토마토클래스로 유명한 NE능률과 교육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인 한국사학진흥재단과 손잡고 대학생들의 꿈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기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GS25NE능률은 지난 8월 고객 참여형 손가락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 GS25에서 행사상품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한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건당 5000원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기부 스탬프가 생성되도록 하고, 그 스탬프를 누르면 기부가 진행되는 형식이었다.

 

대학생들의 학업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된 손가락 기부는 단 3일 만에 구매 10만 건을 기록해 총 5억원의 모금액을 달성했다. GS25NE능률은 고객들의 정성을 모아 한국사학진흥재단을 통해 선발되는 3000명의 대학생들에게 5억원 상당의 ‘2학년 토익교재와 인터넷 강의 수강권을 제공한다.

 

한국사학진흥재단은 현재 운영 중인 23개 대학의 행복기숙사 입사생 중 사회적 배려자와 모범학생을 대상으로 3000명을 선발해 이번 토익 수강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 중 장애학생과 저소득층 100명에게는 토익 교재도 함께 지원한다.

 

GS25EBSlang의 토익 인터넷강의 ‘EBS 토익목표달성(이하 토목달)’과 손잡고 학업으로 바쁜 청춘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기 위한 도시락 1만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15일까지 GS25 김혜자도시락을 매일 1000,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만개를 선물하는 밥먹고 힘내랑이 바로 그것.

 

GS25EBS토목달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토목달 홈페이지에 게재된 이벤트 이미지와 글을 SNS에 공유한 뒤 SNS URL을 남기는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도시락 쿠폰을 선물한다.

 

당첨이 된 고객은 GS25 도시락 상품권과 EBS 토목달 장학금 과정 최대 5만원 할인권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토목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GS25는 대한민국 청춘들에게 작은 선물을 제공함과 동시에 그들을 응원하는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고객 참여형 기부를 진행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청춘을 응원해 나갈 예정이다.

 

이강철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 팀장은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청춘들에게 감사와 응원을 보내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앞으로도 대한민국 청춘을 비롯한 많은 고객들에게 작은 보탬과 힘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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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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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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