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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에서 달콤한 연말을 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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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08, 2016, 17:12:48

28일까지 ‘스위트 페스티벌’ 진행..초콜릿·캔디·젤리 280여 종 할인 판매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홈플러스가 달콤한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홈플러스는 연말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280여 종의 초콜릿·캔디·젤리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스위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콜릿·캔디·젤리와 같은 여러 디저트용 제과를 선보인다. 연말 기념일이나 모임에 간단한 다과, 부담 없이 주고받기 좋은 선물, 가볍게 즐기기 좋은 간식에 적합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홈플러스가 단독으로 마련한 직수입상품, 기념품 기획팩이 있다.

 

먼저 직수입상품으로는 캐러멜처럼 부드러운 식감을 지닌 잉글리쉬 토피캔디 4(종류별, 7900)’이 있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랑스산 마테즈 트러플 5(종류별)’벨지안 초콜릿 6(종류별)’1+1으로 각 9900원에 준비했다.

 

기념품을 함께 담은 기획팩으로는 먼저 오리온 젤리밥 기획(핸드폰 거치대 포함, 3990)’, ‘롯데 말랑카우 토이팩(디즈니 피규어 포함, 2900)’이 있다롯데 리세스 넛바(미니물병 포함, 7900)’, ‘롯데 가나 초코바 미니(핫팩 포함, 7900)’, 하리보 스페셜 증정팩(용랑별·각 철제 미니가방)은 각 4900·9900원이다.

 

또한 홈플러스는 스위트 페스티벌을 기념해 8일부터 10일까지 뜻밖의 3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첫날은 초콜릿을 1+1에 판매하며, 10일까지 요일별로 뜻밖의 상품을 1+1에 선보인다.

 

이 밖에 오는 28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하면 귀여운 동물 이미지가 그려진 캐릭터 보온물병을 증정해주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단 요일별 1+1,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해당 행사 상품에 한한다.

 

한편 홈플러스는 11개 점포(강서·합정·금천·영통·부천상동·간석·유성·센텀시티·성서·동광주·전주효자점)를 대상으로 제과 브랜드별 미니숍 형태의 존을 기획해 이번 페스티벌에 풍성한 볼거리를 더했다.

 

해당 존에서는 킨더, 페레로로쉐, 하리보, 허쉬 등 인기 브랜드별 전문 미니숍을 만들어 상품을 진열한다. 각 브랜드별 역사와 제조과정도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재미와 정보 모두 제공해준다.

 

조기훈 홈플러스 제과음료팀 바이어는 연말연시 각종 행사로 인해 제과 중에서도 특히 수요 높은 초콜릿·젤리·캔디 등을 준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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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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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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