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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메리 크리스마스”..G9, 25일까지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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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12, 2016, 15:12:21

패션·홈파티·선물 콘셉트로 상품 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 판매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9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 www.g9.co.kr)12일부터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변신하고 싶은 나를 위한 Style 추천’, ‘특별한 하루를 위한 홈파티’,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3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각 콘셉트별로 상품 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들과 함께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먼저 변신하고 싶은 나를 위한 Style 추천코너에서는 연인, 가족 등을 위한 크리스마스 패션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 연말파티를 위한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 팁 등도 소개한다.

 

특별한 하루를 위한 홈파티코너에서는 트렌디한 집콕족을 위한 홈파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또한 하단에 관련된 상품을 노출해서 다채로운 Style 컨텐츠를 보면서 바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환경을 제공한다.

 

마지막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9시 총 3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최저가에 제공하는 핫딜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할인가에 더해 제품별로 최소 5000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12일에는 아디다스 네오 어드벤티지 벨크로5만원에, ‘메트로시티 쥬얼리 3종 패키지28400원에 판매한다. 13일에는 빅토리아시크릿 1+1’, ‘브라운전기면도기 시리즈 7’의 구매가 가능하다. 여자친구 선물’, ‘남자친구 선물’, ‘유아동 선물’, ‘친구 선물4개 테마별 제품(e쿠폰)을 추천한다.

 

한편 G9가 연말을 맞아 G9 소속 상품 큐레이터(941명 응답)에게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56%가성비를 꼽았다. 그 다음으로는 실용성(22%)’, ’건강, 힐링(12%)’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또한 올 한해 여러 사회이슈 등의 영향으로 검소한 소비가 이어짐에 따라, 연말 선물도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품목별로는 인테리어소품(29%)’, ‘의류, 가방, 지갑, 신발 등 패션잡화(24%)’, ‘비타민,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10%)’ 등의 순으로 많이 판매될 것으로 예상됐다. 예상 선물 가격대를 묻는 질문에는 ‘5만원 이하49%로 가장 높게 나타났고, ‘5만원~10만원(27%)’, ‘10만원~20만원(12%)’ 등의 순으로 조사됐다.

 

배상권 G9 마케팅실장은 가성비 높은 연말 선물을 구매하려 하는 고객들을 위해 패션·뷰티 아이템, 파티용품, 선물 등 카테고리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G9의 상품 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과 활용 팁 등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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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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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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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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