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완구 대전 진행 = 홈플러스는 전국 141개 점포에서 오는 28일까지 약 490여 종의 크리스마스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터닝메카드W 메가에반 무비 스페셜 세트’ 13만7000원, ‘터닝메카드W 디스크캐논&HG유니온 세트’ 10만9000원 등이 있다. 또한 카드 행사 상품에 대해서는 10대 행사 카드(행사 카드 : 신한·삼성·KB국민·현대·우리·NH농협·하나·롯데·광주·JB카드)로 결제하면 40~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맞아 터닝메카드 전 품목에 한해 1개 품목 이상 구매하면 터닝메카드 레어카드(윙라이온 포함) 2장을 증정(소진될 때까지)하고, 레고 전 품목에 한해 7만원 이상 구매하면 레고 루돌프팩을 증정(소진될 때까지)한다. 구매 고객은 고객센터에서 영수증 확인 후 수령 가능하다.
옥션, 아디다스·리복 직영몰 오픈 = 옥션은 유명 스포츠웨어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아디다스·리복의 본사 직영몰을 열고, 오는 18일까지 1+1 이벤트와 함께 인기제품을 최대 73%까지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디다스 직영몰에서는 ‘아디다스x스타워즈’ 콜라보 상품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남성용 그래픽 티셔츠 ‘멘즈 애틀레틱(Men’s Athletics) 스피로 BB-8’를 3만9000원에, 아동용 런닝화 ‘인펀트 스타워즈 EL’을 5만9000원에 판매한다. 리복 직영몰 내 아울렛 코너에서는 방한용 ‘OSM 베이직 다운자켓’을 기존가 보다 최대 73% 할인된 가격인 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전 상품 5%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농심,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 출시 = 농심은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을 오는 13일 출시한다.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은 사골육수로 맛을 낸 깊고 진한 부대찌개 국물과 풍성한 건더기 등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의 맛을 소용량 컵면에 담아 보다 간편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으로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젊은 연령층의 고객을 집중 공략하며 부대찌개라면 열풍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농심이 지난 8월 1일 선보인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은 출시 4개월 만에 매출 300억원을 넘어서며 라면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동서식품,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출시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프리미엄 시리얼 신제품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슈퍼곡물인 귀리·쌀·옥수수·보리·밀을 포스트만의 배합비로 구워 만든 5곡 그래놀라 77.8%가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고급 견과류 아몬드와 피칸이 첨가돼 바삭한 식감과 영양을 한층 더 살렸고, 우유와 요거트 등 다양한 재료들과도 잘 어울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를 기념해 배우 ‘나나’가 출연하는 새로운 TV광고도 공개했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출시를 기념하여 페이스북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체험단 운영, 제품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