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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올해 마지막 행사에 ‘통 크게 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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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December 14, 2016, 10:12:57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아웃도어·건강·화장품 등 할인행사와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롯데백화점이 올해 마지막 대형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다채로운 상품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6년을 마무리하며 크리스마스 선물수요를 잡기 위해 최초로 선보이는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아웃도어 16년 신상품 할인, 정관장 할인 등 여러 선물 상품 행사를 통해 매출에 총력을 다 할 예정이다.

 

아웃도어는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15일부터 18일까지 이례적으로 신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웃도어 11개 브랜드에서 다운패딩 일부 품목을 20~50% 할인판매하고 이 중 노스페이스, 컬럼비아, 밀레 등 7개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구매하면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2월에 건강상품 수요가 많은 만큼 실속형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정관장에서는 25일까지 아이키커 상품을 포함해 총 16개 품목을 5~20% 할인판매하고, 롯데카드로 20·4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상당의 2·4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화장품은 15일부터 18일까지 백화점 최초로 10% 할인을 진행한다전점 화장품 본매장에서는 엘리자베스아덴, 안나수이 등 총 14개 브랜드에서 전품목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7개 점포에서는 에스티로더, SK-II 등 총 16개 브랜드에서 롯데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하는 행사를 점포별 선착순 진행한다.

 

러블리 크리스마스 완구대전주얼리&시계 선물 특집전도 준비했다우선 본점에서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디즈니, 레고 등 총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하는 완구 선물 상품전을 진행한다. 대표품목으로는 레고 70317포트렉스 V29 119000, 디즈니 미키하우스 인형(48cm) 19900, 터닝메카드 메가스콜피온 68000원 등이 있다.

 

골든듀, 스톤헨지 등 15개 브랜드에서는 주얼리&시계 러블리 선물특집전을 25일까지 진행한다. 골든듀에서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목걸이를 선보이며 위드올마이러브’, ‘위드올마이하트를 각각 38만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스톤헨지 1부 다이아 목걸이 39만원, 티르리르 14K 목걸이 99000원 등이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JJ지고트, 트위, 블리블리 등 총 60여개 영패션 브랜드에서는 ‘Crazy Box’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점, 잠실점 등 총 11개 점포 본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16년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연말에 고객들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16일부터 본점, 잠실점, 광복점에서는 포켓몬 Winter 페스티벌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포켓몬 20주년 기념 한정판 상품과 크리스마스 기념 캐릭터 인형을 선보이며, 산타복장을 한 피카츄 탈인형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해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불안정한 국내 정세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는 상황에서 올해를 마무리하는 행사인 크리스마스 선물 상품전의 성공을 위해 대대적인 행사를 준비했다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심리를 끌어올려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백화점을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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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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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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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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