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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11시 11번가에선 1100명에게 경품이 쏟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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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December 14, 2016, 16:12:17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진행..호텔 숙박권·상품권에 최대 30% 할인쿠폰도 증정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11번가가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플래닛(사장 서진우) 11번가는 매일 1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테마별 최대 3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일 오전 11~121시간 동안, 11번가 사이트 곳곳에 숨어있는 산타를 찾는 고객 중 1100명을 즉석에서 랜덤 추첨해 산타의 선물을 증정한다. ‘제주 켄싱턴 호텔 숙박권’ 1, ‘신세계 5만원 모바일 상품권’ 29, ‘아이헤이트 원데이 패션양말 5세트’ 7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1000명에게 제공된다.

 

연말부터 내년 봄 휴가를 위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숙박권도 지급한다. 11번가 땡스 크리스마스기획전 내에서 11000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뒤 구매확정을 한 고객들은 촛불 켜기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1명을 즉석 추첨해 반얀트리 숙박권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테마별 6개의 기획전도 동시 운영한다. 연말 파티, 선물과 관련한 Party(리빙레저·식품), Santa(유아선물), Gift(화장품·액세서리), Date(브랜드·스포츠패션), Love(언더웨어), Ticket(e쿠폰·여행) 등 관련 상품 대상 최대 30% 할인(테마별 할인율·최대할인금액 상이)쿠폰을 발급한다.

 

그 외 11번가에서 단독 출시되는 오랄-비 전동칫솔 지니어스 9000’ 신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의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 행운박스를 증정한다. 소니 클락라디오,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라미 사파리 만년필 등 선물이 준비됐다. 또 구매자 대상으로 OK캐쉬백 3만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한 해 동안 고생한 나를 위한 선물이 대세인 것으로 나타났다. SK플래닛은 최근 소비자조사 플랫폼 틸리언을 통해 20~3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소비심리를 조사했다.


그 결과 이번 크리스마스에 제일 먼저 선물을 주고 싶은 사람으로 한 해 동안 고생한 자신’(63.4%)1위였고, 나머지 36.6%애인, 친구, 가족 등 주변사람이라고 답했다.

 

또한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것’ 1위는 백화점 상품권’(28.3%), 2위는 디지털·전자기기’(21.5%)였다. 남은 연차소진과 내년 봄 휴가를 위한 여행상품·항공권’(15.6%)이 뒤를 이었다.

 

올해는 나홀로 여행족의 증가로 남은 연차 소진이나 새해 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호텔숙박권’, ‘여행상품등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일주일(126~12) 11번가 내 호텔숙박권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226%, ‘e쿠폰·상품권25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김주희 SK플래닛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유닛장은 연말 시즌과 크리스마스가 맞물리면서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욱 크리스마스를 손꼽아 기다리는 분위기라며 한 해 동안 고생한 자신과 주변사람들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내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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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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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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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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