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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올가홀푸드,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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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December 14, 2016, 17:12:28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올가홀푸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 출시 =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출시했다. 전문 파티시에(patissier)가 수작업을 통해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 유정란, 우유 생크림, 국산 무염 버터 등 안심 원재료로 만들어 매년 선보이고 있다. ‘메리 티라미수’, ‘상큼달콤 딸기 스노우 무스’, ‘소복소복 고구마케이크’, ‘스노우 포레스트 쿠키트리마을4종의 케이크를 전국 올가 매장에서 판매한다. 올가 베이커리가 있는 직영 매장 5(방이·용산·방배·대치·분당 서현점)에서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추가로 선보인다. 출시 기념 사전예약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 ‘뉴질랜드 블랙커런트 베리출시 = 대상웰라이프가 항노화와 눈 건강에 좋은 뉴질랜드 블랙커런트 베리를 출시했다. 청정 뉴질랜드 산 블랙커런트 베리 열매를 통째로 동결 건조한 분말 100% 제품으로 여성 건강과 항염에 좋은 감마리놀렌산과 안토시아닌, 비타민, 미네랄 등 42가지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있다. 30g 용량으로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특히 주스나 스무디, 요거트 등과 같은 음료에 타서 먹기에 용이하다.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과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일부 지점 내 대상웰라이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통신판매도 하고 있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 오전 920분부터 NS홈쇼핑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라인 2종 출시 =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촉촉한 광채 피부로 완성시켜주는 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2종을 출시했다. 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커버 선 비비와 쓰리 커버 쿠션 2종으로 구성됐다. 쓰리 커버 쿠션 SPF50+/PA+++(본품15g+리필15g/38000)은 단 10초 만에 완성한 피부를 10시간 동안 10미터 밖에서도 빛날 수 있게 지속시켜주는 10-10-10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이다. 컨실러 효과가 더해진 커버 선 비비 SPF50+/PA+++(50ml/28000)는 칙칙함, 울긋불긋함, 색소침착 등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생기 넘치면서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http://eshop.corean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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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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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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