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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청춘 여러분, 카페라떼로 ‘럽밍아웃’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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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15, 2016, 11:12:39

매일유업,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연계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카페라떼2030 소비자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

 

매일유업은 RTD(Ready To Drink) 컵커피 브랜드 카페라떼가 럽밍아웃 프로젝트(Love-ComingOut Project)’를 기획하고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럽밍아웃 프로젝트는 카페라떼가 지난 5월에 진행해 2030 청춘들에게 많은 공감대를 얻어 화제가 됐던 썸 없는 날캠페인에 이은 2차 캠페인이다.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을 연인과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카페라떼가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먼저 온라인 이벤트는 카페라떼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cafelatte)에서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 럽밍아웃 이벤트 참여를 클릭, 올 겨울 한정 출시된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제품 디자인이 들어간 카드를 선택해 전하고 싶은 문구를 작성한 후 친구를 태그해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금요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3명씩 발표한다. 경품으로는 윈터 스페셜 에디션 7’, ‘카페라떼 특별 제작 커피코스터’, ‘영화예매권 12’, ‘커플 목도리로 다채롭게 구성된 럽밍아웃 키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16일과 17일 홍대 KT&G 상상마당 앞에서 럽트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중한 사람을 향한 마음을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카드에 작성해 카페라떼의 럽트리에 장식하고, 인증사진과 #매일카페라떼, #카페라떼윈터스페셜에디션, #럽밍아웃, #럽트리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에 올리면 된다.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참여자에게 증정한다.

 

매일유업 카페라떼 관계자는 카페라떼는 2030 청춘들의 사랑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이번 럽밍아웃 프로젝트를 통해 청춘들이 솔직한 표현으로 새로운 사랑의 기회를 얻는 것은 물론 연말과 새해 특별한 추억을 카페라떼와 함께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라떼는 올 겨울을 맞아 한정 에디션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전 제품에 적용한 윈터 스페셜 에디션’ 7종을 지난 1일 출시했다. 윈터 스페셜 에디션은 브랜드 로고에 크리스마스 리스(화환)를 적용하고, 스트로우(빨대)에는 톡톡 튀는 빨강색 스트라이프를 반영했다.

 

특히 패키지 뒷면에 필기가 가능한 메모장 이미지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윈터 스페셜 에디션과 럽밍아웃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카페라떼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cafelat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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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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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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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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