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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청춘 여러분, 카페라떼로 ‘럽밍아웃’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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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15, 2016, 11:12:39

매일유업,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연계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카페라떼2030 소비자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

 

매일유업은 RTD(Ready To Drink) 컵커피 브랜드 카페라떼가 럽밍아웃 프로젝트(Love-ComingOut Project)’를 기획하고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럽밍아웃 프로젝트는 카페라떼가 지난 5월에 진행해 2030 청춘들에게 많은 공감대를 얻어 화제가 됐던 썸 없는 날캠페인에 이은 2차 캠페인이다.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을 연인과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카페라떼가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먼저 온라인 이벤트는 카페라떼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cafelatte)에서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 럽밍아웃 이벤트 참여를 클릭, 올 겨울 한정 출시된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제품 디자인이 들어간 카드를 선택해 전하고 싶은 문구를 작성한 후 친구를 태그해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금요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3명씩 발표한다. 경품으로는 윈터 스페셜 에디션 7’, ‘카페라떼 특별 제작 커피코스터’, ‘영화예매권 12’, ‘커플 목도리로 다채롭게 구성된 럽밍아웃 키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16일과 17일 홍대 KT&G 상상마당 앞에서 럽트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중한 사람을 향한 마음을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카드에 작성해 카페라떼의 럽트리에 장식하고, 인증사진과 #매일카페라떼, #카페라떼윈터스페셜에디션, #럽밍아웃, #럽트리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에 올리면 된다.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참여자에게 증정한다.

 

매일유업 카페라떼 관계자는 카페라떼는 2030 청춘들의 사랑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이번 럽밍아웃 프로젝트를 통해 청춘들이 솔직한 표현으로 새로운 사랑의 기회를 얻는 것은 물론 연말과 새해 특별한 추억을 카페라떼와 함께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라떼는 올 겨울을 맞아 한정 에디션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전 제품에 적용한 윈터 스페셜 에디션’ 7종을 지난 1일 출시했다. 윈터 스페셜 에디션은 브랜드 로고에 크리스마스 리스(화환)를 적용하고, 스트로우(빨대)에는 톡톡 튀는 빨강색 스트라이프를 반영했다.

 

특히 패키지 뒷면에 필기가 가능한 메모장 이미지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윈터 스페셜 에디션과 럽밍아웃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카페라떼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cafelat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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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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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철수…“영업할수록 손실 너무 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철수…“영업할수록 손실 너무 커”

2025.09.19 09:34:3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인천국제공항공사와 공항 면세점 임대료 갈등을 겪어온 신라면세점이 결국 철수합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호텔신라는 지난 18일 이사회를 열고 인천공항 면세점 DF1 권역 사업권을 반납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DF1 권역은 향수·화장품·주류·담배 등을 판매하는 구역입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2023년 인천공항 면세점 운영사업권 계약 이후 면세 시장은 주 고객군의 소비패턴 변화 및 구매력 감소 등으로 급격한 환경 변화가 있었다. 공사에 임대료 조정을 요청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며 "영업을 지속하기에는 손실이 너무 큰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재무구조를 개선하고 기업·주주가치 제고가 필요하다는 판단했다"며 "면세 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지만 수익성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철수 선언으로 약 1900억원의 위약금을 물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만 이후 6개월간은 의무적으로 영업하며 정리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애초 신라면세점의 면세점 운영 기간은 2033년 6월 30일까지였습니다. 동일한 임대료 갈등을 겪고 있는 신세계면세점도 같은 결정을 내릴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앞서 두 면세점은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적자 운영 등을 이유로 여객 1인당 고정 단가로 산정되는 임대료를 40% 인하해달라며 법원에 조정신청을 냈습니다. 이후 법원에 조정을 신청해 25% 인하 필요성을 인정받았지만 인천공항공사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공항공사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임대료 조정에 대한 공사와 면세사업자 간 입장차가 원만히 해결되지 않아 사업 철수라는 상황이 빚어져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의무 영업 기간인 6개월 이내에 조속히 후속 사업자를 선정해 여객 불편이 없게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업계에서는 면세 업황 부진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재입찰에서 결정될 임대료는 현재보다 현저히 낮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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