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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홈파티 먹을거리전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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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15, 2016, 18:12:13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홈플러스,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먹거리전 = 홈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먹거리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매장 내 델리코너에 마련된 즉석 조리식품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홈파티팩를 처음 선보인다. 이밖에 홈플러스 간편식 브랜드 싱글즈 프라이드상품 119종은 2개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해준다. 신선식품으로는 뉴욕 스테이크(미국산/100g/냉장/채끝)’2990원에, ‘농협 안심한우등심은 훼밀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각종 케이크와 주류도 준비돼 있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관련 제품 출시 = 뚜레쥬르는 12월에만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관련 제품을 출시한다. 빵으로는 달콤한 크림치즈와 애플잼을 넣은 빵을 리스처럼 모양낸 크리스마스의 순애플링’, 모닝롤빵을 붙여 트리 모양으로 만든 빵 사이에 딸기잼과 버터크림을 바른 동글동글 순우유트리’, 가나슈 크림을 넣은 트리모양 빵에 다크 초콜릿을 코팅한 후 초코크런치를 입힌 크리스마스 초코트리를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모바일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파리바게뜨는 모바일로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오는 25일까지 해피앱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과 함께 해피포인트 1000포인트(, 25일까지 제품 교환에 한해)를 적립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대상으로 G9 20%·11번가 15%·기프티콘 10% 등의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이 소진되면 마감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풀무원,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롭게 디자인한 넥라벨(병목에 부착하는 라벨)을 입힌 ‘2016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임리얼 과일 3, 과채 3, 순수착즙 3종 총 9개 제품에 적용되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을 통해 판매된다. 백화점과 할인점에서는 아임리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위에 빨간 미니 산타 모자를 씌운 아임리얼도 만나볼 수 있다. 15일부터 31일까지는 산타 모자를 쓴 아임리얼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부 이벤트 아임리얼로 따뜻함을 전해요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imreal.official)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pulmuone.imreal)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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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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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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