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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G9, ‘e쿠폰 빅딜 이벤트’ 진행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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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19, 2016, 17:12:36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9, 크리스마스 맞이 ‘e쿠폰 빅딜 이벤트진행 = G9(지구, www.g9.co.kr)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9일부터 인기 햄버거·치킨·피자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e쿠폰 빅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9일부터 31일까지 첫 구매 딜이벤트를 통해 버거킹 와퍼주니어100원에 제공한다. 3만개 한정수량으로 2016년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에 한해 ID1회 구매 가능하며, 구매한 e쿠폰은 전국 버거킹 매장(일부매장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20일부터 31일까지는 굽네치킨 인기메뉴 3(볼케이노, 고추바사삭, 오리지널)15% 단독 할인 판매한다. 1만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며, 굽네치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21일부터는 도미노피자 신상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세트’, ‘스테디셀러 포테이토 피자세트30% 할인가에 제공한다. 4만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며, e쿠폰 수령 후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주문 가능하다.

 

 

 

눈스퀘어, 지하 1니뽕내뽕오픈 = 명동 복합쇼핑몰 눈스퀘어는 지난 15일 퓨전 짬뽕 전문점 니뽕내뽕을 지하 1층에 새롭게 오픈했다. 니뽕내뽕은 자체 개발한 세계 각 나라별 특징을 살린 특제 소스 짬뽕과 피자의 조합으로 동서양을 넘나드는 이색적인 맛을 선보인다. 대표메뉴인 차뽕(차이나 짬뽕)은 불맛을 이용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운 맛을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깊고 진한 크림소스가 들어가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크뽕(크림 짬뽕) 역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진 로뽕(로제 짬뽕), 달콤·매콤·짭짤한 맛을 모두 갖춘 태뽕(태국식 볶음 짬뽕) 등 전 세계 음식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 ‘동지팥죽제품 할인 이벤트 = 홈플러스는 동지(1221)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자사 간편식 브랜드인 싱글즈 프라이드 동지팥죽(정상가 3500)’2개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해준다. 싱글즈 프라이드 동지팥죽은 쌀, 찹쌀로 만든 쫄깃한 새알 옹심이와 쌀알이 함께 들어있어 식감이 좋다. 팥 함유량이 높아 진하고 단맛이 적어 고소하다. 끓는 물이나 전자레인지에 약 7분 가량 데워먹으면 된다. (, 전자레인지 조리할 때 개봉 후 별도 용기 사용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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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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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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