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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G마켓,‘홈쇼핑 NOW’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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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December 20, 2016, 15:12:43

CJ오쇼핑 인기 상품 1000개 G마켓서 구매 가능..할인쿠폰·사은 혜택도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마켓과 CJ오쇼핑이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G마켓은 CJ오쇼핑의 실시간 방송 상품과 홈쇼핑 내 베스트상품을 그대로 구매할 수 있는 홈쇼핑 NOW’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홈쇼핑 NOW’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CJ오쇼핑 내 실시간 방송 상품과 베스트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차홍 고데기 1+1(헤어캡2개 추가구성)’부터 3만원대의 비비고만두 20에 이르기까지 총 1000개에 이르는 CJ오쇼핑의 인기상품을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CJ오쇼핑의 eTV 동영상 콘텐츠 상품을 포함한 총 5개의 슈퍼딜이 매일 새롭게 선보인다. CJ오쇼핑 동영상 콘텐츠를 G마켓에서 실시간으로 체험하며 할인쿠폰을 활용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홈쇼핑 인기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먼저 20일에는 프리미엄 램스울 원단의 장 미쉘 바스키아 골프팬츠 3종 세트158000원에, 9개의 립제품·아이라이너·파우치로 구성된 SEP()크리스마스 패키지59900원에 판매한다. 21일에는 김효진의 래인바이 퍼 구스 코트198000원에, 22일에는 브레라 프리미엄 레더 웜업 앵클부츠88000원에 선보인다.

 

단독 할인쿠폰과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TV쇼핑 전용 5%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CJ오쇼핑의 TV쇼핑으로 판매하는 상품 구매 시 무제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 7만원, 15만원 이상의 TV쇼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스마일캐시를 최대 2만원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CJ 오쇼핑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제휴사업실 상무는 “G마켓 고객들의 쇼핑 경험을 다양화하고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CJ오쇼핑과의 제휴를 기획했다고품질의 홈쇼핑 인기상품을 선보이고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열 CJ오쇼핑 CJmall사업부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CJ오쇼핑의 TV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CJ오쇼핑은 앞으로도 상품 경쟁력과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는 동영상 콘텐츠로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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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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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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