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생활경제]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 진행 外

URL복사

Tuesday, December 20, 2016, 17:12:43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파리바게뜨, 매장 방문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파리바게뜨는 오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8%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32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해피포인트 0.5%도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해피포인트 10% 혜택에 SKT·KT·LG U+ 통신 3사 멤버십(통신사별, 등급별 상이) 중복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22일부터는 2만원 이상 결제할 때 해피앱 내 간편결제서비스인 스마일페이를 활용하면 10% 중복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32종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하며, 제공되는 모든 혜택을 적용받으면 최대 2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면 오는 21일부터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펀글라스도 증정한다.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홈파티 기획전 = 홈플러스는 오는 24일까지 크리스마스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먹거리 대표상품으로는 케이크 기획 상품 북극곰의 파티타임(조기품절 가능, 제휴할인 제외)’ 9900, ‘농협 안심한우 전 등급 등심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 신한·KB국민·삼성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 판매한다. ‘한 번도 얼리지 않은 훈제연어·횟감용 연어뱃살(노르웨이산, )’은 훼밀리카드 회원 할인가 각 2690·16110원에, ‘프리미엄 애플망고(페루산)’ 특대는 69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크리스마스 용품으로는 와인잔·샴페인잔(2P, 종류별)을 종류에 관계없이 2세트 구매하면 9900, 컬러 양식기 세트(8P) 9900, 코렐 저스트화이트 2인 양식기 세트(5P) 29900, 코코도르 윈터에디션 디퓨저는 5990원에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6회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시상식 개최 =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6회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시상식을 20일 오후 3시 역삼동에 위치한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개최했다.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는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이베이(www.ebay.com)를 활용해 전 세계 수억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판매를 겨루는 온라인판매 경진대회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6월부터 11월말까지 진행한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대상 500만원(1), 최우수상 300만원(2), 우수상 200만원(2), 특별상 각 100만원(최다배송, 다국가 진출 등 부문별 1) 등 소정의 창업지원금과 판매지원금을 수여한다. 올해 대상엔 K-뷰티 제품을 판매한 신용덕 셀러(34), 최우수상엔 K-POP 제품을 판매한 장승호 셀러(36)가 선정됐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배너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