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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링글스 사고 신년 소망램프도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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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December 21, 2016, 17:12:09

GS25, 프링글스 구매 고객에게 1만개 선착순 ‘미스터피’ 램프 증정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S25무민무드등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본격적인 캐릭터램프마케팅을 진행한다.

 

GS25는 농심캘로그와 손잡고 프링글스 캐릭터인 미스터피(Mr.P)’ 신년 소망램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 오전 10시부터 전국 GS25에서 행사 프링글스(대캔)를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하면, 고객의 나만의냉장고(GS25 모바일어플리케이션)’에 프링글스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된다. 이 스탬프를 4개 모은 고객은 선착순으로 프링글스 신년 소망램프를 받을 수 있다.

 

GS25는 프링글스의 원통형 캔 입구에 끼울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무드등인 프링글스 신년소망램프를 1만개 주문 제작해 스탬프를 모은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조기 소진 방지를 위해 하루에 최대 2개까지만 스탬프가 생성되도록 했다.

 

준비된 소망램프 1만개가 선착순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25 나만의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25는 지난 달 진행한 무민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판매에서 케이크와 함께 제공한 무민무드등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확인했다. 이에 이번에 프링글스의 캐릭터 미스터피를 활용한 신년 소망램프를 기획하게 된 것.

 

프링글스 신년 소망램프는 전 세계에서 최초로 제작되는 미스터피 캐릭터 램프로, GS25와 캘로그 글로벌이 손잡고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 램프를 제작하게 됐다. GS25는 무민무드등의 성공에 이어 이번 프링글스 신년 소망램프 역시 독특한 캐릭터 상품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재호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 담당자는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캐릭터상품을 고민하다가 무민무드등에 이어 프링글스 신년 소망램프를 기획하게 됐다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캐릭터램프를 지속 선보여 차별화된 캐릭터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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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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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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