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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나화장품, IVI 한국후원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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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December 21, 2016, 17:12:10

국제백신연구소, 어린이전염병 예방과 백신개발 지원 공로 인정해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어린이전염병 예방과 백신개발에 대한 코리아나화장품의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이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국제백신연구소(IVI) 한국후원회로부터 2016년 후원금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국제백신연구소(IVI) 한국후원회는 개발도상국 어린이 전염병 예방 백신개발을 위해 대한민국에 본부를 둔 최초의 국제기구인 국제백신연구소(IVI)를 후원하기 위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할 수 있다는 취지의 ‘119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이를 통해 판매수익금 중 일부를 백신 연구와 보급을 위한 국제기구인 국제백신연구소(IVI)4년째 후원하고 있다.

 

2016년 코리아나화장품은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인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사랑나눔 에디션을 출시했다. 제품 용기에는 많은 하트들이 사람들의 사랑을 안고 전염병으로 고통 받는 지구촌 아이들에게 더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싶은 119캠페인의 뜻을 전달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6년 한 해 동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를 향해 소비자들이 보내준 큰 사랑 덕분에 올해도 감사패를 받게 됐다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119캠페인을 널리 알려서 지구촌 어린이들의 전염병 예방 및 백신지원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비다의 베스트셀러인 파워셀 에센스는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개발한 독자 성분 파워셀90.5% 고농축 함유한 원액타입 퍼스트 에센스다.

 

이 제품은 세포액과 유사한 조성성분으로 세포 활동에 최적 환경을 조성해주고, 세포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근원의 힘을 강화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백, 주름개선 등의 기능성 성분들과 시너지 효과를 이뤄 효능을 높여주며 모든 피부고민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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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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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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