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생활경제] 잠바주스, 겨울시즌 핫 음료 신제품 출시 外

URL복사

Wednesday, December 21, 2016, 17:12:30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잠바주스, 겨울시즌 핫 음료 신제품 출시 = SPC그룹의 생과일음료 브랜드 잠바주스는 겨울시즌을 맞아 핫 음료 신제품 오렌지 핫초콜릿’, ‘자색고구마라떼’, ‘진저배 핫주스’ 3종을 출시했다. ‘오렌지 핫초콜릿은 따뜻한 초콜릿음료에 착즙오렌지를 더해 달콤새콤한 맛을 강조했다. ‘자색고구마라떼는 보랏빛의 자색고구마에 우유를 더한 제품으로, 특히 보라색 음식에 풍부한 안토시아닌 성분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각종 질병에 대한 예방 효과와 몸의 독소 배출에 탁월하다. ‘진저배 핫주스는 추운 날씨에 감기예방을 목적으로 먹었던 배숙이 모티브로, 전라남도 나주산 배에 생강을 함께 넣은 음료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아이다티켓과 머그컵, 무료 음료권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내년 131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잠바주스 홈페이지(www.jambajuic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빨라쪼, 젤라또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 출시 = 이태리 정통 젤라또 빨라쪼 델 프레도(대표 박재구)’는 젤라또 크리스마스 케이크 산타레드벨벳루돌프다크벨벳’ 2종을 출시했다. ‘산타레드벨벳은 쫄깃한 크림치즈 젤라또를 베이스로 폭신한 레드벨벳 시트를 얹었고 하얀 생크림에 빨간 레드벨벳 쿠키로 장식했다. ‘루돌프다크벨벳은 다크 초콜릿 젤라또 위에 레드벨벳 시트와 생크림을 올리고 카카오파우더를 입혀 쌉쌀한 다크 초콜릿과 달달한 생크림이 어우러졌다. 빨라쪼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촬영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면 세트(산타수염, 루돌프가면, 신사모자)를 증정한다. 가면 인증샷이나 매장 곳곳에 숨겨진 가면을 찍어 해시태그(#빨라쪼에가면크리스마스)와 함께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젤라또 미니컵 교환쿠폰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과 함께 깜찍한 이모티콘을 패키지로 판매하는 모바일쿠폰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의 모바일쿠폰을 1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는 CJ도너스캠프의 공식캐릭터인 양 캐릭터 나누이모티콘과 케이크를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케이크에 이모티콘이 포함된 상품으로 케이크 종류에 따라 최대 21%까지 할인된다(이모티콘 패키지는 2만개 한정, 한 개 판매될 때마다 회사가 500원씩 기부).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롯데제과, ‘카스타드신제품 2종 출시 =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의 대표 소프트케이크 카스타드가 새로운 맛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기존 오리지널, 모닝밀 2종에서 이번에 카스타드 그린티라떼카스타드 그릭요거트’ 2종을 추가했다. ‘카스타드 그린티라떼는 부드러운 카스타드 속에 녹차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청정지역 제주에서 자란 제주 녹차의 쌉쌀한 풍미가 진하게 느껴진다. ‘카스타드 그릭요거트는 소프트케이크와 그릭요거트 크림이 앙상블을 이루는 제품으로, 카스타드에 부드럽게 녹아든 요거트 크림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배너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