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잠바주스, 겨울시즌 핫 음료 신제품 출시 = SPC그룹의 생과일음료 브랜드 잠바주스는 겨울시즌을 맞아 핫 음료 신제품 ‘오렌지 핫초콜릿’, ‘자색고구마라떼’, ‘진저배 핫주스’ 3종을 출시했다. ‘오렌지 핫초콜릿’은 따뜻한 초콜릿음료에 착즙오렌지를 더해 달콤새콤한 맛을 강조했다. ‘자색고구마라떼’는 보랏빛의 자색고구마에 우유를 더한 제품으로, 특히 보라색 음식에 풍부한 안토시아닌 성분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각종 질병에 대한 예방 효과와 몸의 독소 배출에 탁월하다. ‘진저배 핫주스’는 추운 날씨에 감기예방을 목적으로 먹었던 ‘배숙’이 모티브로, 전라남도 나주산 배에 생강을 함께 넣은 음료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아이다’ 티켓과 머그컵, 무료 음료권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잠바주스 홈페이지(www.jambajuic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빨라쪼, 젤라또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 출시 = 이태리 정통 젤라또 ‘빨라쪼 델 프레도(대표 박재구)’는 젤라또 크리스마스 케이크 ‘산타레드벨벳’과 ‘루돌프다크벨벳’ 2종을 출시했다. ‘산타레드벨벳’은 쫄깃한 크림치즈 젤라또를 베이스로 폭신한 레드벨벳 시트를 얹었고 하얀 생크림에 빨간 레드벨벳 쿠키로 장식했다. ‘루돌프다크벨벳’은 다크 초콜릿 젤라또 위에 레드벨벳 시트와 생크림을 올리고 카카오파우더를 입혀 쌉쌀한 다크 초콜릿과 달달한 생크림이 어우러졌다. 빨라쪼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촬영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면 세트(산타수염, 루돌프가면, 신사모자)를 증정한다. 가면 인증샷이나 매장 곳곳에 숨겨진 가면을 찍어 해시태그(#빨라쪼에가면크리스마스)와 함께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젤라또 미니컵 교환쿠폰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外 =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과 함께 깜찍한 이모티콘을 패키지로 판매하는 모바일쿠폰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의 모바일쿠폰을 1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는 CJ도너스캠프의 공식캐릭터인 양 캐릭터 ‘나누’ 이모티콘과 케이크를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케이크에 이모티콘이 포함된 상품으로 케이크 종류에 따라 최대 21%까지 할인된다(이모티콘 패키지는 2만개 한정, 한 개 판매될 때마다 회사가 500원씩 기부).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롯데제과, ‘카스타드’ 신제품 2종 출시 =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의 대표 소프트케이크 카스타드가 새로운 맛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기존 오리지널, 모닝밀 2종에서 이번에 ‘카스타드 그린티라떼’와 ‘카스타드 그릭요거트’ 2종을 추가했다. ‘카스타드 그린티라떼’는 부드러운 카스타드 속에 녹차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청정지역 제주에서 자란 ‘제주 녹차’의 쌉쌀한 풍미가 진하게 느껴진다. ‘카스타드 그릭요거트’는 소프트케이크와 그릭요거트 크림이 앙상블을 이루는 제품으로, 카스타드에 부드럽게 녹아든 요거트 크림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