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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d 식품

‘CJ푸드빌이 제안하는 연말연시 특별한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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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22, 2016, 17:12:24

N서울타워 외식 브랜드·CJ푸드월드 특별 메뉴와 이벤트 선봬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CJ푸드빌은 N서울타워와 CJ푸드월드에서 연말연시 특별한 식사를 위한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대표 10대 한류명소 1위 선정에 빛나는 남산 N서울타워(www.nseoultower.com)의 외식 브랜드들은 연말연시 특별 메뉴를 제안한다. N서울타워 최상층에 위치한 엔그릴은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푸아그라·송로 버섯 등 고급 재료로 만든 프렌치 정통 코스 메뉴를 오는 24, 25, 313일간 선보인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 다이닝에서는 오는 24,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72시간 발효한 식전빵부터 디저트까지 모든 메뉴를 홈메이드로 조리해 더욱 특별하며, 한국 소믈리에 대회 수상 경력의 소믈리에가 메인 요리별로 엄선한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국의 전통적인 맛과 현대적인 멋이 공존하는 한쿡에서는 과메기, 도루묵과 양미리구이 등 겨울 별미로 구성한 디너 정찬 메뉴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www.cjfoodworld.com)는 내년 18일까지 겨울 온기를 불어 넣는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코엑스몰점과 제일제당센터점에서 식사를 주문할 때 CJ ONE 카드를 제시하면, 각 브랜드별 곁들임 메뉴를 행사 기간 내 횟수에 관계없이 제공한다.

 

곁들임 메뉴는 방콕9 작은 사이즈 방콕 닭 튀김’, 빕스 마이픽 스피니치 샐러드’, 빕스버거 포테이토 프라이즈등이다. 각 브랜드별 상세 혜택은 CJ푸드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문한 메뉴 사진을 #CJ푸드월드이벤트, #코엑스맛집 #동대문맛집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각 지점별로 30명씩 추첨해 CJ푸드월드 브랜드 1인 모바일 식사권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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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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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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