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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와 SPC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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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22, 2016, 17:12:21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 등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할인·적립 제공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간편 결제 시스템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티를 연다.

 

이베이코리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케이크 수요가 몰리는 것을 감안해 SPC그룹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내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할인, 적립 등 혜택을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할 때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8%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해피포인트 10%, 통신사 멤버십 10% 할인을 받은 상태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추가로 10%를 할인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3000원 할인도 준비했다. 같은 기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해피포인트앱 15%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에 더불어 3000원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과 동시에 적립 혜택도 쏜다. 이번 달 말까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스마일페이를 사용하면 5%를 추가 적립해준다. 스마일캐시 2.5%와 해피포인트 2.5%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캐시와 해피포인트는 내년 120일 일괄 지급한다.

 

이 밖에 SPC그룹 증강현실 앱 해피리얼을 통해 진행하는 핑크 스푼 헌터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 최대 2만원, 스마일캐시 최대 1만원을 증정한다. 앱을 실행하면 펼쳐지는 증강현실에서 배스킨라빈스의 핑크스푼을 던져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 로고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모으면 된다.

 

현재 해피포인트앱 스마일페이에서는 현대·외환·하나·롯데·KB국민·우리썸체크·우리해피포인트체크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추후 제휴 카드가 늘어날 예정이다.

 

나영호 이베이코리아 SP사업실장은 케이크 수요가 높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SPC그룹과 함께 케이크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케이크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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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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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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