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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디저트 & 커피 클래스’로 소비자와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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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December 27, 2016, 10:12:25

전국 매장에서 케이크·커피 교실 매월 자율적 운영..연말 맞아 문의·예약 증가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는 브랜드 정체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디저트 & 커피 클래스를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27일 현재 투썸플레이스는 서울, 부산, 대전, 제주 등 전국 매장에서 직원과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케이크 교실커피 교실을 매월 자율적으로 운영 중이다. 연말을 맞아 20명 이상 단체 고객이 케이크 교실에 참여하는 등 문의와 예약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케이크 교실은 맛있는 디저트로 입소문 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고객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케이크 마스터가 시트에 생크림을 바르고 장식을 올리는 법 등을 알려주며 특별한 날을 위한 나만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참가인원은 1회당 선착순 8(단체 신청 가능)으로 참가비는 29000원이다. 본인이 만든 케이크는 포장해 집이나 모임장소로 가져가면 된다.

 

커피 교실은 커피 원두별 특징과 추출법에 대한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케냐 등 국가별 원두의 향을 비교하며 맡아볼 수 있고 여러 원두를 사용해 추출한 커피 맛을 비교 시음할 수 있어 인기다. 참가인원은 1회당 선착순 10명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교실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투썸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www.twosome.co.kr)에 접속해 이벤트(Event & Joy) 페이지 하단 디저트 & 커피클래스를 확인하면 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2002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콘셉트로 론칭 후 관련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대표 커피 전문점 브랜드다. 8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기도 하다.

 

취급 디저트가 160여종에 달하고 업계 최초로 오리지널’, ‘스페셜두 가지 원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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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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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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