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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란법 시대, 편의점에서 설선물 찾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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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29, 2016, 11:12:14

GS25, 2017년 설 선물세트 5만원 이하 상품 373종·무료배송상품 480종 준비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S252017년 설을 맞아 5만원 이하 상품과 무료배송상품을 강화했다.

 

GS252017년 설 선물세트 중 5만원 이하 상품을 2016년 설 대비 50여종 늘린 373, 무료배송상품은 40여종 늘린 480종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선물용으로 5만원 이하 상품을 찾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전체 선물세트의 76%에 달하는 무료배송상품을 통해 편의를 극대화 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한우와 돈육, 굴비를 활용해 기존에 없었던 5만원 세트로 제작한 신선식품 선물세트 30여종을 카탈로그 별도 페이지로 구성해 주목도를 높였다.

 

1등급 불고기거리·모둠버섯·불고기 양념으로 구성된 한우불고기버섯세트, 불고기와 국거리 각 1kg으로 구성된 한우실속불고기세트·한우실속국거리세트, 등심500g으로 구성된 한우실속등심세트 등 한우실속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안성한돈등갈비세트, 한돈스테이크세트, 한돈목살혼합세트, 한돈삽겹혼합세트 등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돈육세트까지 5만원에 딱 맞춘 상품을 선보인다. 이밖에 LA갈비세트와 양념찜갈비, 영광참굴비실속세트 15미와 20, 해가빛한접곶감 역시 대표적인 5만원 상품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예상하고 있다.

 

여기에 쿡방(요리 방송)이 인기를 끌면서 집에서 간단한 요리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세계적인 주방용품 전문브랜드 옥소와 손잡고 주방조리기구 실속 5종 세트(49000)를 준비했다. 이밖에 테팔터부믹스핸드블랜더(48000), 테팔·네오플램프라이팬(3~4만원대), 주방칼세트, 냄비 등도 판매한다.


또 집 꾸미기와 셀프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본 공구로 구성된 스위스밀리터리공구7(25000)을 판매한다. 이밖에 무선조종자동차(38000), 미니드론(37000), 가면라이더포제세트(5만원) 등 키덜트 고객과 어린이 고객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GS25 관계자는 김영란법 시행 등으로 5만원 이하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5만원 이하 상품을 기존보다 15% 이상 늘렸다특히 한우, 돈육, 굴비 세트를 5만원에 맞춰 구성한 세트로 선보여 5만원 이하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GS25의 무료배송상품은 고객들이 구매한 상품을 힘들게 들고 다니지 않고 원하는 곳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 매년 그 이용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GS25의 무료배송상품 매출은 매년 25% 이상 증가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무료배송상품 품질에 대한 신뢰가 갈수록 높아지고, 무료배송의 편리함을 경험한 고객들의 재구매가 이어짐에 따라 무료배송 상품 매출이 증가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GS25는 올해 기존의 모바일카탈로그를 GS25 어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상품을 살펴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 한 것.

 

이밖에 4+1, 5+1, 9+1, 10+1 등 덤증정 상품을 400여종으로 구성했다. 또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나만의냉장고 이벤트 등 고객들이 알뜰하고 즐겁게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은 GS25의 모바일 카탈로그(http://www.gs25mobile.com)나 홈페이지, 또는 전국 매장에 비치된 카탈로그를 통해 무료배송 상품 확인 후 주문하면 자신이 원하는 곳에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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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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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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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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