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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앤파이터 유저들이여, G마켓으로 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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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29, 2016, 15:12:54

‘던전앤파이터 굿즈 특별 기획전’ 진행..피규어 등 32개 상품 판매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마켓이 세계적인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관련 상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던전앤파이터 굿즈 특별 기획전을 열고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인기 피규어와 캐릭터 문구, 생활용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던전앤파이터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에도 수출 중인 온라인 RPG 게임으로 전 세계 4억명 이상의 유저가 즐길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 기획전은 G마켓이 게임 굿즈(Goods: 특화 상품) 생산·유통업체인 바움앤파트너스와 함께 진행하며, 게임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오픈마켓 최초로 단독 선보인다. 먼저 던전앤파이터 캐릭터를 이용한 피규어, 보틀, 노트 등 총 32개의 굿즈를 판매한다.

 

검신’, ‘오버마인드등 캐릭터 피규어 전 상품을 23000원에 판매한다. 버튼을 누르면 실제 게임처럼 빛과 소리가 나는 황금강화기 스태츄69000원에 선보이고, ‘여마법사 봉제 인형470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던전앤파이터 마우스장패드’(25000), ‘웨슬리의 전술 마그넷’(9000) 등 여러 굿즈가 준비돼 있다. 기획전의 모든 상품들은 각각 100개 한정 수량 판매된다.

 

굿즈를 구입하기 전 해당 기획전 전용 3% 할인쿠폰을 미리 받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ID별 중복 발급도 가능하므로 상품별로 각각 발급 받으면 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던전앤파이터 게임 내에서 쓸 수 있는 아이템도 증정한다. 굿즈 구매 시 지옥파티 초대장 100장이 들어있는 지옥구슬 아이템게임머니 3000세라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아이템과 쿠폰은 제품 구매 결정 7일 이후에 별도 SMS를 통해 발송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보상 응모권도 지급한다. 응모권 추첨을 통해 장비 강화권과 클론 레어 아바타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특별 보상 응모권 당첨자는 기획전 종료 후 발표되며, 쿠폰은 발표 후 일주일 이내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김석훈 G마켓 디지털실 실장은 인기 있는 유명 게임 캐릭터 상품을 여러 혜택과 함께 단독으로 선보이는 만큼 G마켓 2030세대 젊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최근 캐릭터 굿즈 출시가 활발한 추세인 만큼 G마켓 또한 이후 더욱 다양한 게임 캐릭터 굿즈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던전앤파이터 굿즈 특별 기획전이 오픈된 지난 19일부터 일주일 동안의 게임 굿즈 판매량을 분석했다. 그 결과 게임 캐릭터·간행물 전체 판매량이 전월 같은 기간 대비 약 8(697%)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게임 피규어의 경우 12배 가까이(1072%) 크게 신장했다. 판매량 기준으로 해당 기획전의 인기 굿즈 BEST5’를 살펴본 결과, 1위는 오버마인드 피규어가 차지했고, 그 뒤로 아슈타르테 피규어’, ‘마우스 장패드’, ‘지니위즈 피규어’, ‘이클립스 피규어순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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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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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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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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