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경남제약은 이달 28일까지 명동아트브리즈 바치커피에서 ‘레모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레모나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경남제약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또한, 팝업 기간 동안 카페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레모나 쮸잉’을 1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예정입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의약외품 ‘레모나산’ ▲일반식품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 에스산’ ▲‘레모나 쮸잉’ ▲‘레모나 쮸어블’ ▲건강기능식품 ‘레모나 구미 비타민’ 3종(멀티비타민, 루테인, 비오틴) ▲‘락토톡 생유산균+C’ ▲‘결콜라겐’ ▲‘칼로-스탑 PLUS+’ ▲‘칼로-컨트롤 PLUS+’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됩니다.
‘레모나산’은 1포당 비타민C 500mg, 비타민B2 2mg, 비타민B6 5mg을 함유해 하루 한 포씩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레모나 쮸잉’은 새콤달콤한 레몬 맛의 츄잉캔디 형태로, 비타민C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KALO)’의 대표 제품인 ‘칼로-스탑 PLUS+’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주는데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는 물론 명동을 찾는 해외 방문객에게도 레모나 브랜드를 알리고자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행사 기간은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도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경남제약의 대표 제품인 ‘레모나산’은 매년 소비자 투표로 선정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비타민 제제 부문 19년 연속, 중국 이너뷰티 부문 10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