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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2017 설 정감’ 기획전..500여종 상품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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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anuary 09, 2017, 16:01:11

품목별·금액대별 12개관으로 높은 가성비에 선택 폭 넓혀..할인쿠폰으로 혜택도 마련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마켓이 설 선물세트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은 오는 26일까지 ‘2017 설 정감기획전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설 기획전은 500여 종의 다채로운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성해 높은 가성비는 물론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 고객이 목적에 따라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품목별·금액대별로 상품을 나눠 총 12개관을 마련했다.

 

품목별 선물코너에서는 신선식품관, 가공식품관, 건강식품관, 생활용품관, 건강용품관, 패션·뷰티관, 가전·디지털관, 백화점 선물관 등 대표적인 설 선물 군을 총 8개 관으로 분류했다.

 

오는 9일 신선식품관에서는 대천 참다온김 세트·전장105900원에, 11일에는 서귀포 한라봉(3kg)’60% 할인해 15900원에 판매한다. 가공식품관에서는 9청정원 행복 세트(9·10·11)’48% 할인한 12900원에, 건강식품관에서는 9비타민하우스의 멀티비타민(60)’68% 할인한 79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생활용품관의 ‘LG 기분좋은 E3(8900)’, 디지털·가전관의 ‘SK매직 와이드 전기그릴’(39900), 건강용품관 휴테크G1 안마의자’(115만원)등 여러 상품을 매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금액대별 선물코너에서는 인기 설 선물세트를 1만원 미만, 1~2만원대, 3~4만원대, 5만원 이상으로 구분해 예산에 맞춰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게 했다. ‘1만원 미만대표 상품으로는 9일에 선보이는 사조 안심특선 36호 세트’(8900), 11무크 신사·숙녀 양말 세트’(4500), 12‘LG기분좋은E1’(5900) 등이 있다.

 

‘1~2만 원대상품으로는 12일에 선보일 ‘6년근 홍삼정(250gX4)’(28900)이 대표적이다. 비교적 고가격대인 수삼 선물 세트’(500g, 49900)영광법성포굴비 선물세트’(119000) 등도 특가 세일해 가성비를 높였다.

 

이밖에 인기 식품·생활·주방용품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세일관도 준비했다. LG생활건강·필립스·테팔·코렐·아모레퍼시픽·CJ제일제당·동원·청정원·동서식품·제스파 등 총 10개의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각 브랜드 별 할인쿠폰은 물론 G마켓 단독 특가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기획전에서 제공하는 10%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설 선물세트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쿠폰은 오는 26일까지 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며,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ID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다.

 

모바일 전용 쿠폰으로,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모바일에서 쿠폰을 사용해 결제하면 된다.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이번 설 정감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거운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들과 함께 역대 최대 규모의 상품 구성도를 완성하기 위해 노력했다품질과 가성비를 모두 따져 설 명절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기획전이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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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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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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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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