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신한생명, 'Big Dream 청년 해외봉사단' 출국

URL복사

Monday, January 20, 2014, 11:01:04

어린이보험 대학생 고객 40명, 28일까지 베트남서 봉사활동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신한생명(대표;이성락) ‘Big Dream 청년 해외봉사단이 지난 19810일의 일정으로 베트남으로 출국했다고 20일 밝혔다.

 

‘Big Dream 청년 해외봉사단은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선정된 해외봉사단으로,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 중 대학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40명을 최종 선발했다.

 

 

신한생명은 지난해 12월 최종 선발된 40명을 대상으로 천안연수원에 모여 12일간 봉사활동의 의미와 주의사항 등 해외봉사 활동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신한생명 Big Dream 청년 해외봉사단은 이달 19일부터 28일까지 베트남 초등학교에서 재능기부를 통한 교육지원 활동 뿐만 아니라 문화교류를 위해 문화사절단의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신한생명은 1억원을 기부해 초등학교 교실건축을 지원할 예정이다.

 

해외봉사단원은 봉사활동 종료 이후에는 올 한 해 동안 신한생명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신한생명은 이외에도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초등학생 영어말하기 대회 및 중고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