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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미샤, ‘새해맞이 미샤데이’ 진행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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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anuary 13, 2017, 17:01:04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미샤, ‘새해맞이 미샤데이진행 =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브랜드숍 미샤는 오는 15일까지 새해맞이 미샤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미샤의 15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스킨케어 제품을 대거 준비해, 피부 탄력을 한층 끌어올려주는 보랏빛 앰플’,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조여 주는 포어클링 토너포어클링 모이스춰라이저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간편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시트 마스크 전 품목도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욱 강력해진 효능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3세대와 프리미엄 한방 라인 초공진30% 할인이 적용된다.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본품과 리필 모두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쁘띠 립스틱 글램 아트 루즈 미니 이탈프리즘20% 할인 판매된다. 행사 기간 동안 선물용 기획세트 30% 할인과 핸드크림 1+1 증정이 동시에 진행된다. 

 

 

코리아나화장품,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은 새해를 맞이해 코리아나화장품 베스트셀러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최대 27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나 럭키박스는 1월 한 달 동안 코리아나화장품 베스트셀러 5가지 제품 중 1개라도 구입하는 소비자에 한해서 증정되며 박스 안에는 2월 신제품인 콜라겐 솔루션 아이 크림을 구매 없이 체험할 수 있는 제품 교환권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선물이 푸짐하게 담긴 럭키박스는 2017년 신제품인 콜라겐 솔루션 아이 크림을 비롯해 자인 생기 진 황금앰플 등 각종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과 세럼 등 7~8만원 상당의 코리아나 베스트셀러를 구매하면 럭키박스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럭키박스 이벤트는 전국 250여개의 뷰티센터와 온라인 뷰티센터(www.beautycenter.co.kr)에서 진행된다. 

 

 

동원몰, ‘2017 설 선물대전진행 = 동원F&B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 쇼핑몰, 동원몰(www.dongwonmall.com)‘2017 설 선물대전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동원선물세트를 비롯해 3000여 종의 식품 세트와 생활용품 세트를 1만원~10만원대 가격으로 선보인다. 5만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구매하면 7% 청구할인(최대 5만원), 결제금액 100만원당 백화점상품권 3만원(최대 3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선물대전 기간 동안 동원선물세트에 한해 특별 제작한 택배상자로 포장해 배송한다. 특별 택배상자로 동원선물세트를 받은 고객은 택배박스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주유 상품권 100만원 등의 경품이 걸린 행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동원몰 전용 모바일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명절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고, 받는 사람은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 유기농 주스 3종 출시 =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의 뚜레쥬르(www.tlj.co.kr)는 과일 고유의 맛을 살린 유기농 주스 3종을 출시한다. 최근 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음료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신선한 유기농 과일농축액으로 만든 주스를 출시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선보인 뚜레쥬르가 만든 유기농 주스는 오렌지, 포도, 토마토 총 3종이다. 병 하단을 잘록하게 만들어 손에 잡히는 그립감이 뛰어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210ml 용량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1800원이며, 오는 18일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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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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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2025.07.07 14:56:1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7일 시니어 특화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각 계열사 시니어 사업역량을 결집해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포괄하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KB금융은 2012년 'KB골든라이프' 론칭 이래 금융권에서 선도적으로 은퇴·노후 자산관리, 상속·증여 등 시니어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발 더 나아가 'KB골든라이프'를 기반으로 그룹 차원의 고객, 상품·서비스, 채널관리 역량을 종합한 시니어 비즈니스 협업모델을 구축한다는 목표입니다. KB금융은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KB국민은행에 '골든라이프부'를 신설했습니다. 시니어사업 전략수립을 비롯해 맞춤형 상품·서비스 패키지 개발, KB골든라이프센터 운영, 시니어고객 전용 통합플랫폼 단계적 구축을 총괄하며 은퇴·노후 설계, 자산관리 중심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니어 전담 컨설팅센터 'KB골든라이프센터'는 현재 서울·수도권 중심 5개센터에서 은행·보험 협업모델을 포함한 전국 12개센터로 확대됩니다. 시니어 고객 누구나 KB골든라이프센터에 방문해 은퇴준비·노후설계부터 건강관리·치매·요양 상담, 자산승계 고민을 덜어주는 상속·증여 상담 등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금융은 변화하는 시니어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KB골든라이프 상품라인업을 다양화합니다. 먼저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증여 상담·신고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베이비부머세대의 자산이전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증여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증여세 관련 절세상담과 복잡한 신고절차 대행업무를 원스톱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의료·요양 수요에 맞춰 초기단계 치매치료와 요양 관련 보장을 강화한 'KB골든케어 간병보험'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KB라이프생명은 요양전문자회사 KB골든라이프케어를 통해 주야간보호소, 프리미엄 요양시설, 실버주택을 제공하며 시니어의 품격있는 노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KB라이프생명은 ▲치매 예방·사전진단·인지치료 지원 등 치매케어 종합서비스 ▲돌봄지수 체크, 간호사의 전문상담 등 요양·돌봄 전문상담 서비스 ▲KB골든라이프케어 요양시설 입주상담을 포함한 종합패키지를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알뜰폰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통신업계 최초로 가입연령 기준을 65세에서 60세로 완화한 시니어 전용 통신요금제 '국민 시니어 11/14'를 출시했고, KB국민카드는 시니어 전용상품 'KB골든라이프 올림카드' 등 시니어 라이프 소비성향에 맞춘 상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KB금융은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담직원의 전문성도 강화합니다. KB국민은행·KB증권·KB라이프생명 시니어 전담인력을 대상으로 건강, 치매, 요양·돌봄 등 비금융 부문과 연금, 상속·증여 등 금융 부문 전문역량을 제고하는 계열사 상호 교차연수과정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그룹 차원에서 보다 경쟁력있는 시니어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인증과정도 준비중입니다. KB금융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융서비스뿐 아니라 건강·요양·의료·여행·쇼핑 등 비금융서비스를 더해 시니어 고객의 전생애를 아우르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KB금융은 고객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시니어 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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