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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타면세점·두타몰, ‘룰렛 돌리면 황금닭이 손 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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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anuary 20, 2017, 14:01:15

‘코리아그랜드세일’·춘절연휴 맞춰 ‘두타 쇼핑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국가적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그랜드세일과 중국 춘절연휴에 발맞춰 국내외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국내 최초 심야면세점인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다음달 5일까지 행운의 룰렛 이벤트등 혜택 풍성한 두타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두타 행운의 룰렛이벤트는 몰과 면세가 공동으로 마련한 구매고객 대상 사은행사로, 꽝 없이 참가자 모두에게 100% 즉석 경품 혜택이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두타면세점이나 두타몰에서 쇼핑한 금액이 당일 합산 10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룰렛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황금닭 골드바(37.5g)가 주어진다. 2등 당첨자는 70만원 상당의 쿠쿠밥솥과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중 선택이 가능하다.

 

3등은 5만원권 두타상품권과 면세점 5만원권 선불카드 중에 고를 수 있으며, 4등에게는 1만원권 상품권 또는 선불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5등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된다. , 룰렛 참여는 오후 1시부터 9시까지만 가능하며, 경품 선택 기회는 선착순이다.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각각 준비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도 다채롭다. 먼저 두타몰에서는 구매 고객을 위해 룰렛 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한 추가 상품권 혜택을 마련했다. 당일 구매 영수증 합이 10만원 이상부터 구매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4만원의 두타상품권을 증정한다.

 

두타면세점에서는 오는 25일과 다음달 3일 양일에 걸쳐 손톱 1초 성형의 신드롬을 몰고 온 데싱디바(Dashing Diva)’ 시연회를 갖는다. D1층 데싱디바 매장에서 오는 25(오후 7~10), 다음달 3(오후 5~8)에 매직프레스 팁 서비스가 제공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네일 액세서리 키트를 준다.

 

뿐만 아니라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그리고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면세점 D9층에서 한국전통주 무료 시음행사가 진행되며, 24일부터는 D10층 라운지에 글렌모렌지와 함께하는 특별한 두타 바(Bar)가 마련된다. 쇼핑 후 여유롭게 동대문 야경을 즐기며 바에서 글렌모렌지, ‘헤네시등을 무료로 시음해 볼 수 있다.

 

또한 겐조에서는 중국 춘절을 기념한 리미티드 상품을 선보이며, 롱샴에서는 당일 4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8만원 상당의 롱샴 정품 여권지갑을 증정한다.

 

이밖에 외국인 구매고객이 두타면세점에서 은련카드로 당일 1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선불카드 2만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두타몰에서는 은련카드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또는 반디네일을 하루 200명씩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두타광장에서는 20일 한국방문위원회의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식과 함께 소년24K팝 공연, 동계스포츠 가상현실(VR)체험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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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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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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