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딸기 신제품 11종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매년 많은 사랑을 받아온 파스쿠찌 딸기 음료의 올해 콘셉트는 “Would you berry me?”로 “딸기 음료로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전달하세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별히 딸기 시즌 동안 사용하는 컵 홀더에는 직접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메모란을 마련해 선물로 전하기 좋도록 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딸기 말랑 라떼’는 딸기 젤리, 우유, 딸기 크림, 그리고 생 딸기가 달콤한 층을 이루어 시각적 재미를 더한 음료다. ‘딸기 퐁당 쉐이크’는 딸기 젤리와 생 딸기를 우유와 함께 블렌딩해 진한 딸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진한 요거트와 딸기베이스에 요거트 젤라또로 깊은 풍미를 더한 ‘딸기 상큼 요거트’, 신선한 우유와 생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딸기 라떼’, 생 딸기를 통째로 갈아 넣은 ‘딸기 주스’, 딸기셰이크 위에 치즈케이크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딸기 치즈콕콕 셰이크’ 4종도 함께 준비했다.
딸기 음료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디저트 5종도 함께 출시한다. 부드러운 생크림과 치즈케이크, 새콤달콤한 체리와 생 딸기가 가득 들어있는 ‘까사링고 베리’, 레어 치즈타르트에 생딸기가 빼곡히 올려진 ‘스트로베리 타르트’ 외에도 ‘딸기 티라미수 컵케이크’와 ‘레드벨벳 케이크’, ‘포르마지오 브리오쉬’를 선보인다.
다가올 봄을 맞아 텀블러 2종도 출시한다. 베이비 핑크와 베이비 블루의 베리텀블러 2종은 다음달 초 파스쿠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9일부터 28일까지 딸기 제품 6잔을 구매하면 딸기 신제품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해피포인트 앱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원료를 사용해 시각적 재미와 맛을 모두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며 “파스쿠찌의 딸기 신제품과 함께 다가올 봄을 활기차고 건강하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