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세븐일레븐, ‘혼밥족’ 위한 소포장 반찬 출시 = 세븐일레븐은 ‘혼밥족’을 위한 소포장 반찬 2종을 출시했다. 1인 가구와 여성의 사회 활동 증가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소용량, 소포장 상품의 인기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소포장 반찬을 선보이게 된 것. ‘제주안심장조림(1500원)’은 제주도산 돼지 안심과 메추리알을 넣어 만든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이 나며, ‘비빔오징어채(1500원)’는 쫄깃한 오징어채와 고소한 땅콩을 매콤달콤한 양념에 버무렸다. 한 끼에 먹기 적당한 양(80g)으로 컵 용기에 담아 파우치 형태의 포장 상품보다 보관은 물론 깔끔하고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다. 1인 가구 소비자의 특성상 음식 소비량이 적고 잔반을 남기길 꺼려하는 특성을 반영했다.
농심 켈로그, 쌀 영양 더한 ‘아몬드 푸레이크’ 출시 = 농심 켈로그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볶은 쌀가루를 첨가, 쌀의 영양까지 더해 맛과 영양을 강화한 ‘아몬드 푸레이크’를 출시했다. 자연 그대로의 생 아몬드와 코코넛파우더를 입혀 고소한 맛의 아몬드 푸레이크에 볶은 쌀가루를 더해서 먹는 순간 입 안 가득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원료의 풍미를 그대로 유지해주는 제트 오븐의 열풍으로 노릇하게 구워 시리얼의 진한 풍미까지 한층 강화했다. 제품 패키지도 아몬드 푸레이크 고유의 노란색에 생 아몬드와 달콤한 꿀, 든든한 한 끼의 곡물 시리얼 이미지를 담아 먹음직스럽게 했다. 아몬드 푸레이크에는 일일 권장 영양소 기준치의 25%의 비타민과 철분, 아연이 함유돼 있어 건강한 아침식사 대용식과 영양 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630g 기준 7980원으로 전국의 주요 대형할인점을 비롯한 유통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 ‘설 맞이 완구대전’ 진행 = 홈플러스는 다음달 1일까지 ‘설 맞이 완구대전’을 진행, 선물용으로 좋은 각종 인기 완구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레고 제품을 30~50% 할인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어린이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넥소나이츠 ‘제스트로의 화산 속 은신처’(행사가 11만3900원), 닌자고 ‘타이거 위도우 아일랜드’(행사가 4만1900원), 공룡 로봇인 ‘다이노코어 울트라 디버스터 티라노코어’(판매가 7만9800원)가 있다. 아울러 명절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리갈리’(행사가 1만3600원)·‘부루마블 보드게임’(행사가 2만4400원)·‘쉿개조심’(행사가 2만9500원)과 같은 보드게임 전품목과 홈플러스 직수입 상품인 ‘1:14 무선 조종 자동차’(행사가 2만9900원) 등을 3대 행사카드(신한·삼성·KB국민)로 구매하면 각각 20, 40% 할인해준다. 행사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3대 행사카드로 완구를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도 증정해준다.
코리아나화장품 세레니끄, ‘2017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고품격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는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에스테틱 숍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홈페이지, 스마트폰, 일대일 유선조사 등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 별 만족도와 선호도 조사를 진행하고 약 65만건의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세레니끄는 피부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상담과 과학적인 피부 진단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에스테틱 브랜드로 품질, 서비스 만족도, 기대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사 등에서 에서 타 에스테틱 브랜드 보다 높은 점수를 얻으며 대상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