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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티드, 미 LA 진출 한 달 만에 누적 방문객 3만명 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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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26, 2025, 17:05:41

센추리시티 핵심 상권서 하루 평균 1000명 방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디저트 브랜드 노티드는 미국 LA 센추리시티 쇼핑몰 내 1호점이 5월 기준 누적 방문객 3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 매장은 하루 평균 1천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노티드 측은 당일 새벽 생산해 당일 폐기를 원칙으로 하는 품질 관리와 차별화된 맛을 성공적인 LA 진출 요인으로 꼽았습니다. 자사 캐릭터 IP ‘슈가베어’를 활용한 굿즈도 현지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기여했다는 평가입니다. 크림 라테, 말차 라테 등 음료도 함께 주목받고 있습니다.

 

노티드는 다운타운 인근 아트 디스트릭트 지역에 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지 생산 및 유통 체계를 정비해 수요 증가에 대응할 계획입니다.

 

노티드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글로벌 시장에서 노티드가 지닌 확장 가능성을 입증한 첫 사례"라며 "LA에서 축적한 경험과 브랜드 자산을 교두보 삼아 K-도넛의 감성과 품질을 세계에 전파하는 한편 자사 IP 확장을 통해 글로벌 팬덤과 콘텐츠 경쟁력을 동시에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노티드는 농심과 협업해 ‘바나나킥 크림 도넛’을 지난 17일부터 판매 중이며 곧 ‘바나나킥 크림 라테’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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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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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쿠팡, 박대준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C-레벨 터치] 쿠팡, 박대준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

2025.05.26 15:17:2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쿠팡이 강한승, 박대준 각자대표 체제에서 박대준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박대준 대표는 쿠팡의 경영 전반을 총괄하게 됩니다. 박 대표는 2012년 쿠팡에 정책담당 실장으로 합류, 2019년 쿠팡 정책담당 부사장을 거쳐 2020년부터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를 맡아왔습니다. 박 대표는 AI 물류혁신을 바탕으로 전국 로켓배송 확대와 대규모 일자리 창출 등 쿠팡의 혁신 신사업과 지역 인프라 개발을 주도해 왔습니다. 나아가 여러 지방자치단체 및 정부기관과 협업으로 론칭한 상설기획관 '착한상점'을 비롯, 다양한 중소상공인 판로 확대 프로젝트를 이끌며 지방 농가를 비롯한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판로 개척에 앞장서 왔습니다. 이밖에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등 신사업을 리딩하며 고객 경험 혁신을 주도하는 한편, 쿠팡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어왔습니다. 쿠팡의 경영관리 부문을 맡아왔던 강한승 대표는 북미지역 사업 개발 총괄 및 해외사업 지원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쿠팡의 모회사 쿠팡 Inc.는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대만 로켓배송, 명품 이커머스 파페치 등 글로벌 시장 확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사를 통해 쿠팡은 AI 물류혁신 기반의 전국 쿠세권 확장과 소상공인 판로를 더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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