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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니참-GS샵, ‘초경박스 퀴즈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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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February 21, 2017, 11:02:14

필수 생리용품 초경박스, 1500명에 증정..15가족 초청해 초경 교육 등 제공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LG유니참의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가 GS샵과 함께 오늘부터 27일까지 GS 샵과 함께 ‘초경박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2가지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우선 GS샵 모바일 이벤트페이지에서 여성용품 쏘피와 관련된 퀴즈를 맞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필수 생리용품으로 구성된 ‘초경박스’를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제공한다.

 

초경박스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해 사용 가능한 쏘피한결 생리대 1개월분 (중형 16개입, 슈퍼롱 3개입, 안심숙면팬티 2개입, 팬티라이너)를 비롯해 초경에 대한 정보가 담긴 ‘초경가이드북’이 포함됐다. 외출할 때 필요한 생리대 파우치 등도 초경박스에 넣을 예정이다.

 

가족과 함께하는 초경파티 초대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경파티’는 초경에 대한 전문가 강의와 함께 엄마와 딸이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념식 및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 강연자로는 여성전문 한의원인 ‘쉬즈한의원’ 강남점 오유리 원장이 참여해 초경에 대한 위생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퀴즈 정답을 맞춘 뒤 파티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비밀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간편한 참여 방식으로 편리함을 더했으며 총 15가족을 선정해 개별 당첨자에게 공지할 계획이다.

 

쏘피 마케팅 담당자는 “여성으로의 첫 발을 내딛는 상징적인 변화로 급격히 신체변화가 일어나 올바른 지식을 갖추고 대처해야 한다”며 “특히 초경파티를 통해 여자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는 필수 정보를 제공하고 엄마와 함께하는 평생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초경박스 구성품인 ‘쏘피 한결’은 점도 높은 생리혈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분산흡수커버’를 적용해 표면의 보송보송함이 지속돼 피부를 산뜻하게 유지해준다.  ‘물결커버’를 통해 생리대에 닿는 피부면적을 줄여줘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자극이 적어 쾌적함을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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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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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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