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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봄맞이 최대 50% 할인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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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rch 02, 2017, 15:03:54

젤네일부터 마스크팩·모던 섀도우 등 1400개 제품 세일 돌입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미샤 봄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삼일절부터 5일간 진행되는 세일 기간에는 1400여 가지 제품이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행사에는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대거 할인된다. ‘더 스타일 루시드 네일 폴리쉬’, ‘더 스타일 리얼 젤 네일’, ‘젤라틱 네일 폴리쉬’, 등 네일 전 제품이 50% 할인된다. ‘미샤 모던 섀도우’ 일부 품목과 ‘시그니처 트리플 립스’ 등 섀도, 립 메이크업 일부 제품도 절반 가격에 준비됐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좋은 시트마스크와 팩 제품도 50% 대폭 할인한다. ‘퓨어소스셀 시트마스크’, ‘허브인누드 시트마스크’, ‘오일 쏙 마스크’ 등 시트마스크와 ‘퓨어소스 포켓 팩’ 등 팩 제품들이 포함됐다.

 

지난달에 출시된 3세대 ‘보랏빛앰플’과 인기리에 판매 중인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30% 저렴해진다. 높은 품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탈프리즘 섀도우’ 단품도 30% 할인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증정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미샤가 한방 미백 제품으로 선보인 ‘미사 유려 미백’ 시리즈를 구입할 시 수액, 유액, 에센스, 크림 등으로 구성된 4종 미니어처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미사 유려 미백은 미샤만의 특허 공법을 적용한 ‘흰 연꽃 발효수’가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점이 장점이다.

 

허성민 미샤 마케팅팀장은 “이번 세일은 새봄을 맞이해 메이크업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고객이나 환절기 피부 관리 제품이 필요한 고객에게 좋은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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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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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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