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김홍식 기자ㅣ네이버[035420]는 온라인 쇼핑의 성수기인 11월을 맞아 판매 상품 규모와 할인 혜택을 대폭 확대한 쇼핑 축제 ‘넾다세일’을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넾다세일’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초성 ‘넾’을 활용해 기존 ‘네이버쇼핑 페스타’를 새롭게 리브랜딩한 행사입니다. 1만여개의 스토어가 참여해 약 490만개의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다이슨·호카·샤크닌자·드시모네·마뗑킴 등 디지털가전, 패션, 뷰티, 식품, 생필품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스토어가 참여해 특색 있는 코너를 운영합니다.
한정 수량 및 전용 구성 상품을 모은 ‘넾다 오리지널’ 코너에서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라부부’ 열풍을 가져온 ‘팝마트’의 상품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합니다. 이 코너는 매일 11시와 19시에 오리지널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합니다. 이외에도 11월 11일까지 ‘LG프라엘’, ‘린클’, ‘버거킹’ 등 빅브랜드의 독점 상품을 판매합니다.
인기 스마트스토어의 상품 100개를 매일 다르게 소개하는 ‘최저가 도전’ 코너에서는 ‘제로스트릿’의 코트, ‘화려한우’의 선물세트, ‘닥터지’의 에센스 등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넾다반값’ 코너에서는 정관장·오뚜기·청정원 등 주요 브랜드의 상품을 50% 이상 할인하거나 1+1 구성으로 제공합니다.
네이버는 기획전 기간 내 최대 7만원을 할인하는 5% 쿠폰, 7%·10% 할인 쿠폰 등 앱 전용 쿠폰 3종을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