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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이저러스 단독 판매’..롯데마트, 어린이날 완구 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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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24, 2017, 09:04:52

27일부터 5월 9일까지 유명 완구 할인..승용완구 벤츠 19만8천원에 선봬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롯데마트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오는 27일부터 어린이 완구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27일부터 5월 9일까지 '어린이날 기획전'을 통해 완구 단독 판매, 가격 할인, 상품권 증정 등 행사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유명 완구 브랜드인 ‘손오공·영실업·마텔·미미·반다이’의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를 할인 판매한다. 특정카드(롯데·신한·KB국민·농협·현대·하나·광주·전북)로 완구상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들도 선보여 ‘터닝메카드W 트렘 스페셜 캐리어세트’를 5만 9000원에, ‘실바니안 발레극장’을 6만 9800원에, ‘타요 차고지 스페셜 세트’를 9만 9900원에, ‘콩콩이와 함께하는 목욕놀이 세탁기’를 4만 9900원에 판매한다.(※ 토이저러스 입점 점포인 전국 41개점에서만 진행)

 

남아완구에 이어 가장 인기 있는 여아 완구 및 블록완구 행사도 준비해 ‘인어공주 미미’를 3만 7900원에, ‘소피루비 루비캠핑카’를 8만 6400원에, ‘레고 41130 놀이공원 롤러코스터’를 9만 7900원에 선보인다.

 

한편,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에 늘어나는 야외 활동을 고려해 야외 완구 행사도 준비해 승용완구인 ‘벤츠 GLA45 AMG 전동자동차’를 19만 8000원에, ‘버츠 버블 스쿠터’를 3만 9000원에, ‘너프 수퍼소커 5주년 기념 2팩’을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이영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팀장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수요가 많을 것이다”며 “세계 최대 장난감 전문점인 토이저러스를 활용해 다양한 완구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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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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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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