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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패션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 구호, 프란체스코 푸치와 두 번째 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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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04, 2025, 16:11:12

FW 캡슐 컬렉션..볼륨·레이어링·프리미엄 소재 강조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구호는 글로벌 디자이너 프란체스코 푸치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번 2025년 FW 캡슐 컬렉션은 볼륨 실루엣과 세련된 레이어링, 고급 소재를 앞세웠습니다.

 

프란체스코 푸치는 더 로우 헤드 디자이너 출신으로, 파페치·다이앤 본 퍼스텐버그·캘빈클라인 등에서 경험을 쌓은 럭셔리 디자이너입니다. 구호는 디자이너 협업을 통해 디자인 경쟁력과 상품 신선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구호는 지난 1월 첫 협업을 진행했고, 트렌치코트·블라우스·원피스 등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습니다. 일부 제품은 판매율 90%를 넘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절제된 색상과 미니멀 감성을 기반으로 코트·무스탕·셋업·블라우스·드레스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캐시미어·울·실크 등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했고, 건축적 선과 풍성한 볼륨을 특징으로 합니다.

 

대표 제품은 볼륨과 넓은 숄칼라가 특징인 ‘블랭킷 코트’입니다. 퀼팅형 블랭킷 코트를 간결한 슈트와 조합해 실루엣 대비를 강조했습니다. 스타일리스트 샬롯 콜레트, 포토그래퍼 다니엘 쉐이 등 글로벌 팀이 화보 작업에 참여는데요. 컬렉션은 주요 백화점 구호 매장과 ZIP739 한남점, SSF샵에서 판매됩니다.

 

구호 유중규 팀장은 “프란체스코 푸치와의 첫 협업은 구호의 기존 컬렉션과는 또다른 매력을 보여주면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며 “이번 두 번째 협업 역시 감도 높은 패션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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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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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료 교체…해킹 피해 후속 조치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료 교체…해킹 피해 후속 조치

2025.11.04 17:41:4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가 해킹 피해 후속 조치로 가입자 전체를 대상으로 5일부터 유심 무상 교체를 시행합니다. KT[030200]는 4일 이사회를 열고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심 교체 실시를 의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8월 KT 가입자 2만2227명이 불법 초소형 기지국(펨토셀) 불법 접속에 노출되고 362명이 무단 소액결제를 당하는 해킹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 국제단말기식별번호(IMEI) 등 일부 개인정보가 유출된 것도 확인됐습니다. 이번 유심 교체는 이에 대한 KT 가입자들의 불만이 커짐에 따라 내려진 후속 조치입니다. 당초 KT는 해킹 피해 고객 2만명에 한해 유심 무료 교체를 진행했지만 "유심 교체를 전 고객으로 확대하라"라는 국회의 지적에 유심 교체 적용 대상을 고객 전체로 확장했습니다. 유심 교체는 시행 초기 신청이 집중될 가능성을 고려해 피해 발생 지역(광명·금천 등)을 우선 대상으로 진행하고 이후 수도권 및 전국으로 단계적 확대할 예정입니다. 또한, KT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고객에게도 동일한 유심 무상 교체가 적용되며 구체적인 일정과 방법은 각 알뜰폰 사업자를 통해 추후 안내됩니다. 이번 해킹 사태에 대한 전체 정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현재까지 발생한 소액결제 피해와 개인정보 유출은 KT가 관리하는 핵심 서버망에서 해킹이 이뤄졌기 때문이라는 의혹이 지속되자 가입자 보호 조치를 취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가입자에 대한 위약금 면제 여부는 이날 이사회 안건으로 상정되지 않았습니다. KT는 "위약금 면제는 민관 합동 조사 결과 등을 고려해 추진 시 이사회 논의, 의결을 거쳐 시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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