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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가 화장을?’..옥션, ‘코덕의 파우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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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20, 2017, 09:06:50

남성전용화장품 미프 브랜드 20% 할인쿠폰 지급..3만원 이상 구매시 고체향수 등 증정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코덕의 파우치 2탄- 미프: 미남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남성전용 화장품을 할인혜택가에 판매한다.

 

‘코덕의 파우치’는 SNS 속 인기 브랜드를 소개하는 뷰티 프로젝트로 1탄 네일아트에 이어, 2탄에서는 남성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인다. ‘코덕’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Cosmetic)’과 '덕후'의 합성어로 화장품, 메이크업 등에 관심이 많은 이들을 일컫는다.

 

‘코덕의 파우치’ 2탄에서 선보이는 ‘미프: 미남프로젝트’는 화장품이 아닌 ‘남자의 도구’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브랜드다. 드라마나 영화 속 멋있는 그루밍 스타일의 남자가 아닌 화장품 구매경험이 없거나 잘 모르는 남자들을 위해 탄생된 맞춤형이다.

 

옥션의 ‘미프: 미남프로젝트’ 대표상품인 단독 머스트해브 썸머세트 ‘미프 실속 기초 3종(스킨·로션·만능미스트/ 1000개)’은 2만 6600원에 접할 수 있다. 스킨과 로션, 클렌징스틱, 헤어왁스 4종으로 구성된 ‘미프 베이직 박스(800개)’도 4만 8300원에 한정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미프 제품을 구매하면 코팅돼 습기에 강하고 튼튼한 ‘미프 옐로우박스’에 담겨 보다 안전하게 배송된다.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코덕의 파우치 2탄 미프 공식 스토어 제품에 한해 ‘코덕 전용 20% 할인쿠폰’ 2매도 지급한다. 3만원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올인원 리필(150ml)과 고체향수(2종 중 랜덤)를 담은 코덕의 파우치(더스트백)’도 증정한다.


또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뮤지컬 ‘점프’ 공연 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고현실 옥션 패션뷰티 실장은 “술과 담배, 스트레스, 자외선 등 피부환경 오염에 노출된 남성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관리 도구라는 개념에서 시작한 프로모션이다”면서 “피부가 상하기 쉬운 여름철, 남성들의 피부를 간편하게 가꿔주는 남성 화장품을 옥션에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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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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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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