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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LG수제맥주제조기’ 렌탈 고객에게 빔프로젝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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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12, 2019, 13:09:53

캡슐·물 넣고 수제맥주 만드는 기계..LG시네빔·악세서리 등 증정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LG의 캡슐형 수제맥조제조기를 렌탈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캡슐과 물을 넣어 맥주를 만들 수 있는 LG 홈브루는 렌탈의신에서 렌탈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빔프로젝터인 LG시네빔과 악세서리를 증정한다.

 

렌탈의신은 LG 홈브루를 렌탈 제품으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LG 홈브루는 온수살균세척시스템을 통해 맥주를 만들기 전과 후, 맥주를 만드는 도중에 기기 내부를 세척·살균한다. 또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6개월마다 방문해 내부 살균·외부 세척·필터 교체 등 관리를 해준다.

 

LG전자는 인버터 컴프레서를 적용해 전기료 부담을 낮췄다. 맥주 5리터를 만드는 데 드는 전기료는 약 1374원이다. LG 홈브루의 핵심부품인 인버터 컴프레서는 10년간 무상보증한다.

 

LG전자 케어솔루션 공식 판매처 렌탈의신은 LG 홈브루 수제맥주제조기를 렌탈한 고객에게 홈브루 전용 GLASS 4잔과 LG시네빔을 무상 증정한다. 또 냉정수기 기준으로 홈브루를 구매할 경우 정수기 한 대를 무료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렌탈의신·LG렌탈의신에서 볼 수 있다.

 

이외에도 LG전자 공식판매점 ‘렌탈의신’에서는 퓨리케어 냉온정수기·퓨리케어 냉정수기·퓨리케어 공기청정기·LG 안마의자·트롬 건조기·스타일러·전기레인지를 렌탈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대 21만원 할인 혜택·최대 6개월 렌탈료 무료 등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렌탈의신은 이외에도 모든 브랜드 렌탈 제품과 관련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은품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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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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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글로벌 생산량 확대에 8300억원 투자…매출 5조 가속화

오리온, 글로벌 생산량 확대에 8300억원 투자…매출 5조 가속화

2025.04.15 12:34:53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오리온[271560]이 총 8300억원을 투자해 매출 5조원, 영업이익 1조원 달성을 위한 글로벌 중장기 성장기반 구축에 나선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오리온은 15일 이사회를 열고 충청북도 진천군 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 내 생산∙포장∙물류 통합센터 구축에 4600억원을 투자하는 안건을 통과시켰습니다. 최근 5년 내 식품기업의 국내 투자로는 최대 규모입니다. 진천 통합센터는 축구장 26개 크기인 18만8000㎡(약 5만7000평) 부지에 연면적 14만9000㎡(약 4만5000평) 규모로 건설되며 생산, 포장, 물류까지 연결된 원스톱 생산기지입니다. 2027년 완공을 목표로 올해 중순에 착공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수출 물량에 대한 제품 공급을 담당할 예정입니다. 진천 생산공장이 완공되면 국내 생산능력은 최대 2조3000억원 수준까지 확대됩니다. 진천 통합센터 조성에는 중국과 베트남 법인으로부터 받은 배당금을 사용할 방침입니다. 오리온은 2023년부터 해외 법인의 국내 배당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 2900여억원을 수령할 예정이며, 3년간 누적 배당금액은 약 6400억원입니다. 오리온은 해외 배당금을 식품사업 투자 및 주주환원 확대를 위한 배당 재원으로 사용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오리온은 러시아와 베트남 등 고성장하고 있는 해외 법인에 대한 투자도 늘릴 계획입니다. 러시아 법인은 현지 판매물량이 최근 6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공장가동률이 120%를 넘어서는 상황에서도 초코파이 공급량이 부족함에 따라 트베리 공장 내 새로운 공장동을 건설하기로 결정했다. 2022년 트베리 신공장을 가동한 이래 3년 만입니다. 총 투자 금액은 2400억원 규모이며 파이, 비스킷, 스낵, 젤리 등 16개 생산라인을 증설합니다. 투자가 마무리되면 연간 총 생산량은 현재의 2배인 7500억원 수준까지 확대되어 러시아 법인의 성장세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성장잠재력이 큰 시장인 만큼 총 1300억원을 투자해 베트남 1등 식품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입니다. 먼저 올 하반기에는 하노이 옌퐁공장 내 신공장동을 완공하고, 쌀스낵 라인 증설로 공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섭니다. 기존 제품의 추가 생산라인도 순차적으로 확대해 향후 9000억원 수준까지 생산능력을 키울 계획입니다. 물류센터와 포장공장이 들어서는 하노이 3공장은 올해 착공해 2026년 완공이 목표입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1993년 첫 해외 진출 이래 지난 30년간 '성장-투자-성장'의 선순환 체계를 완성하며 해외 매출 비중이 65%를 넘어서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 전 법인이 매년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어 생산능력 확대를 통해 중장기 성장기반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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