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렌탈의신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로 화장실 따뜻하게 이용하세요”

URL복사

Monday, January 20, 2020, 14:01:43

리모컨 형태 조작부로 설치 간편..위생기능 강화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추운 날씨 덕분에 비데가 인기입니다. 국내 전체 가정 40%가 쓸 정도로 필수 가전이 된 비데는 시트를 따뜻하게 해주는 온열기능이 있어 겨울에 수요가 늘어납니다. 이에 따라 스마트케어 기능이나 맞춤형 코스 등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20일 렌탈의신에 따르면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조작부를 벽면에 떼었다 붙일 수 있는 무선 리모컨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조작부가 본체에 달려있지 않아 욕실 구조나 넓이에 상관없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 사이즈는 전보다 약 20% 작아진 형태로 세부 조작 버튼을 단순화했습니다.

 

이 제품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아이웨이브(i-wave)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을 조합해 세정 코스를 제공하는 기술입니다. ▲세정 ▲액티브 세정 ▲케어 세정 ▲여성 세정 등 6가지 코스가 있습니다.

 

 

‘BAS33-A’는 3단계 스스로 살균 시스템이 위생을 관리해줍니다. 유로, 노즐,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하고 비데 속 고인 물을 비우며 쓸 때마다 노즐을 세척합니다. 제품 하단에 적용된 발광다이오드(LED) 표시로 살균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비데 노즐과 항문 노즐 덮개를 구분했습니다.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코웨이 공식 스토어 렌탈의신 또는 ‘코웨이 렌탈의신’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코웨이 렌탈의신’ 브랜드 전용관을 따로 마련해 브랜드와 제품에 집중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비데 외에도 정수기,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등 코웨이 제품 렌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공식 파트너 렌탈의신에서는 코웨이뿐만 아니라 LG전자, 쿠쿠, 현대큐밍, 청호나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놓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 렌털 제품 상담 혹은 사은품 문의는 ‘렌탈의신’ 혹은 ‘코웨이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대표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에 문의하면 됩니다.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비스포크 가치의 공간·시간·생태계 확대”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 전격 공개

“비스포크 가치의 공간·시간·생태계 확대”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 전격 공개

2021.03.09 09:19:24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삼성전자가 소비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맞춰 주는 ‘비스포크’ 콘셉트를 생활가전 제품 전체로 확대한 ‘비스포크 홈(BESPOKE HOME)’을 9일 전격 공개했습니다. 비스포크 홈은 주방에서 거실, 침실, 세탁실 등에 이르기까지 집안 전체를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으로 통일감 있으면서도개성 넘치는 공간으로 구현해 줍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도 늘 새롭게 사용자에 맞춰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 “맞춤형 홈 솔루션 구축”… 비스포크 가치의 시간·공간·생태계 확대 삼성전자는 이날 ‘비스포크 홈 미디어데이’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비스포크 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우선, 올 상반기 내 다양한 제품군에서 비스포크 홈 신제품을 대거 출시해 주방, 거실뿐만 아니라 집안 어디에서나 비스포크 가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의 확대에 나섭니다. 또 제품 구매 후 시간이 지나 자녀 출생, 이사 등이 발생해도 제품 패널 교체, 모듈 추가 구매 등으로 매번 제품을 새로 살필요가 없도록 ‘시간’의 확대를 추구합니다. 특히 올해 신제품부터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와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기한 없이 무상 수리 또는 교체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용 기간을 대폭 늘립니다. 마지막으로 비스포크 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분야별 전문성을 가진 기업, 전문가들과협업해 비스포크 홈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삼성전자는 올 상반기 내 다양한 제품군에서 비스포크 홈 신제품을 17개 출시할 예정입니다. 대표 제품인 ‘비스포크 냉장고’는 신규 색상 도입은 물론 가장 인기 있는 4도어 타입에 새로운 디자인과 정수기를 탑재한 신모델을 이날 출시합니다.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도 먼지 봉투를 손쉽게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 일체형 신제품이 이달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재승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장(사장)은 “집은 단순히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 아닌 즐기고 일하고 공부하는 생활 그자체가 되고 있다”며 “단순히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데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비스포크 홈을 통해 최적의 생활 환경을 조성하고 제품을 사용하는 내내 필요한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홈 솔루션’을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