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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드와이저, 서울에 카타르 월드컵 공식 페스티벌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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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17, 2022, 11:10:08

한국 대표팀 조별리그 경기 맞춰 세 차례 진행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오비맥주의 수입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서울에서 월드컵 응원 축제 ‘국제 FIFA 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버드와이저는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입니다.

 

‘버드엑스(BudX) FIFA 팬 페스티벌 서울’은 월드컵 경기 중계, 각종 문화 공연과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결합했습니다. 서울 성수동의 문화공간 에스팩토리에서 대한민국 대표팀 조별리그 경기인 우루과이전(11월 24일), 가나전(11월 28일), 포르투갈전(12월 2일)에 맞춰 세 차례 열립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월드컵 경기를 생중계합니다. 또 관람객들은 메인 무대의 헤드라이너를 맡은 해외 디제이의 현장 디제잉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후반 사이 하프타임에는 현대무용, 국악과 비보잉의 접목, 보깅과 왁킹 등을 주제로 한 댄스 퍼포먼스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행사 입장권은 추후 티켓 예매 플랫폼을 통해 판매됩니다. 국제 FIFA 팬 페스티벌 행사는 처음으로 열리는 서울을 포함해 런던·멕시코시티·리우데자네이루·상파울루·두바이 총 6개 도시에서 열립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FIFA 월드컵 글로벌 공식 맥주인 버드와이저가 축구를 넘어 음악, 문화를 결합한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며 "버드엑스 FIFA 팬 페스티벌을 통해 축제의 즐거움과 열기를 만끽하는 관람 문화로 월드컵 열기를 고조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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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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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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