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강태영 NH농협은행장이 최근 고객행복센터에 방문해 설명절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습니다.
26일 농협은행에 따르면 강태영 은행장은 지난 23일 설 연휴를 앞두고 서울 용산구 소재 고객행복센터를 찾았습니다.
고객행복센터는 연휴기간에도 고객의 금융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24시간 비상근무체제를 가동합니다. 금융사고 예방과 긴급상황 대응을 위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상담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강태영 은행장은 비상근무 중인 상담사들에게 사의를 표하고 콜센터 운영현황과 상담시스템을 점검했습니다. 강태영 은행장은 "고객행복센터는 고객신뢰와 안정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전선에 있다"며 "설 연휴기간에도 고객들의 금융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