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추석연휴 ‘디펜스벅스 더블’로 해충 대비하세요"

URL복사

Thursday, September 28, 2017, 06:09:15

인체에 무해한 ‘이카리딘’성분 15% 함유..해충 기피효과 4시간 이상 지속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동국제약은 추석을 앞두고 모기 및 야생진득디 기피제인 ‘디펜스벅스 더블’이 큰 관심을 받고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질병관리본부가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쯔쯔가무시증, 모기매개감염증 등을 주의해야할 10대 감염병으로 지정했다. 이에 명절 연휴를 앞두고 성묘나 해외여행이 예정 돼 있는 사람들에게 필수품으로 모기, 진드기 기피제의 판매도 증가하고 있다.


‘디펜스벅스 더블’은 3~4회 분사했을 경우 기피 효능이 4시간 이상 지속되며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를 매개하는 해충인 작은소참진드기에 대한 기피효력이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


또 ‘디펜스벅스 더블’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모기는 물론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을 매개하는 야생진드기 기피제로 허가 받은 의약외품이다. 몸에 유해한 DEET 성분 대신 이카리딘(Icaridin, Picaridin)이 국내 최초로 15% 함유돼 있으며 기존에 향이 강한 해충기피제와 달리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 돼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관계자는 “작은소참진드기에 물려 사망자가 증가하고 있다는 소식이 보도된 이후 이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진드기 감염을 막기 위해서는 긴 옷 착용 등 예방수칙 준수와 함께 안전하고 입증된 진드기 지피제로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