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는 SSG 랜더스 구단과 스타벅스 네이밍 이벤트를 다음달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스타벅스는 행사의 첫 번째 날인 21일에는 고객 300명, 22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이어서 23일에는 연계 NGO 및 유관 파트너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합니다. 경기 중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스타벅스 측은 설명했습니다.
초청되는 900명에게는 경기 입장권 이외에도 음료·푸드·크리에이티브 텀블러 등 각종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SSG 랜더스 홈경기로 진행하는 3연전 기간 동안 인천 SSG 랜더스필드의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개인 텀블러를 지참할 경우,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당일 경기를 관람하는 5명의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참여를 희망하면,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초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SSG랜더스를 향한 응원의 한 마디와 경기를 같이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을 선정합니다.
경기 초청은 전국의 스타벅스 파트너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아름다운재단·하트하트재단 등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NGO(비정부기구) 단체에서 후원하는 아동 및 청년들을 초청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