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 금융사 공동브랜드 삼성금융네트웍스(삼성생명·삼성화재·삼성카드·삼성증권)는 가정의달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을 한곳에 모아 제공하는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를 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5월 한달동안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삼성금융 통합앱 '모니모' 첫화면 배너 또는 혜택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먼저 '쿠폰존'은 삼성전자,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신라스테이 등 삼성 관계사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삼성전자 AI구독클럽 가입시 모델별 최대 20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과 에버랜드 종일권 30% 할인 및 에버랜드 굿즈 할인쿠폰,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2만5000원 쿠폰, 신라스테이 레스토랑 카페 10% 할인쿠폰이 주어집니다.
'링크존'에는 다양한 외식·쇼핑 브랜드 혜택이 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1만원 할인, 파리바게트 최대 2500원 할인, 베스킨라빈스 2000원 할인, 이마트24 2000원 할인, 이니스프리 5000원 할인 등 각 혜택을 연결(LINK)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혜택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존'에서는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에서 제공하는 모니모 전용 인기 금융상품을 이용하면 모니머니(모니모앱 전용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젤리'가 제공됩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이벤트도 합니다. '모니모 혜택 빌리지'에서 모든 쿠폰을 내려받은 선착순 50만명에 '스페셜 젤리'를 제공합니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모니모는 지난 4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출시에 이어 가정의달 맞이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며 플랫폼을 활성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부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