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쿠팡이 해외 직접구매 서비스를 중국으로 확대합니다.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은 중국 직구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미국에 한정했던 ‘로켓직구’ 취급 품목을 중국으로 넓힌다고 2일 밝혔습니다. 쿠팡 유로 회원제인 ‘쿠팡 와우’에 가입자에게는 중국 로켓직구 상품을 하나만 사도 배송비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외정품 보증 절차도 마련해 상품 품질을 보장하기로 했습니다.
중국 직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한 판촉 행사도 기획했습니다. ‘즉시할인 이벤트’와 ‘로켓직구 전 상품 쿠폰 프로모션’으로 총 2가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오는 4일까지 총 3일간 중국 직구 상품을 즉시할인가로 제공합니다.
로켓직구 전 품목 대상으로 ‘고객감사세일 쿠폰’도 마련했습니다. 6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어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은 이달 한 달간 1일 1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미국 직구에서도 교차 적용이 가능합니다.
조나단 벅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쉽고 편리한 로켓직구 중국 서비스 오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며 “앞으로도 쿠팡의 차별화된 로켓직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 쇼핑 경험을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