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11번가, 휠라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단독 상품 등 공동마케팅

URL복사

Wednesday, June 16, 2021, 16:06:50

11번가 전용 상품 및 선 출시 등 협력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스포츠 브랜드 휠라를 운영하는 휠라코리아와 손잡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위축된 스포츠패션 시장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합니다.
 
11번가는 지난 15일 오전 서울 강동구 휠라코리아 본사에서 휠라코리아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JBP)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두 회사는 ▲11번가 전용 상품 개발 ▲신제품 및 기획상품 선 출시 ▲단독 프로모션 강화 등 다양한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11번가가 축적한 판매 데이터와 휠라코리아 상품 경쟁력을 결합해 고객 맞춤형 상품을 올해 하반기부터 선보입니다. 티셔츠, 가방, 신발, 외투, 아동 상품 등 여름 상품부터 가을·겨울 신제품, 신학기 겨냥 상품 등을 발굴하고 11번가에서 가장 먼저 출시한다는 계획입니다.
 
'선물하기’와 ‘라이브 방송’ 등 11번가와 연계한 상품 판매와 고객 혜택 강화에도 집중합니다. 선물하기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패키지 상품, 1+1 상품 등을 개발하고 ‘LIVE 11’을 통한 정기적인 라이브 방송으로 휠라와 휠라키즈 시즌별 이슈 상품, 콜라보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는 방침입니다.
 
또 11번가 할인 행사 ‘월간십일절’과 ‘타임딜’, ‘브랜드 위크’ 기획전 등 단독 프로모션도 강화합니다. 오는 20일에는 휠라 기획전을 통해 여름 티셔츠, 스니커즈, 슬리퍼 등을 모아 특가에 판매합니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장르와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으로 ‘MZ(밀레니얼+Z세대)세대 사이에서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한 휠라와 파트너십으로 스포츠패션 부문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게 됐다”며 “지난해부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었던 스포츠패션 시장 회복과 판매 활성화를 위해 각 사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협업 시너지를 극대화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