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11번가, ‘크린토피아로 깨끗해진라면 세트’ 단독 판매

URL복사

Wednesday, May 26, 2021, 10:05:07

2000개 한정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11번가가 크린토피아와 오뚜기가 협력한 상품을 선보입니다.

 

11번가(대표 이상호)는 26일부터 ‘크린토피아로 깨끗해진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상품은 ‘크린토피아로 깨끗해진 라면’, ‘크린토피아 세탁권’, ‘계량컵’으로 구성됩니다. 선착순 2000개를 준비했습니다.

 

11번가는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크린토피아와 ‘굿즈(상품)’를 연달아 선보입니다. 뷰티, 의류, 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와 크린토피아의 협업을 주도한다는 계획입니다.

 

11번가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한정판 굿즈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와 함께한 ‘두방울잔’에서 시작해 장수막걸리 ‘쌀포대 에코백’, 삼양식품 ‘차렵이불’ 등을 내놨습니다.

 

하이트진로 굿즈는 판매 때마다 준비한 물량이 30초 만에 완판됐습니다. 지난 21일 열린 맥주 ‘테라’ 한정판 굿즈 판매 라이브 방송에서는 시청자 수가 25만 명까지 몰리고 전 제품 모두 방송 시간 내 판매됐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직장 세대간 벽을 낮추는 ‘신조어 소통’

[C-레벨 터치]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직장 세대간 벽을 낮추는 ‘신조어 소통’

2025.08.21 11:03:45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젊은 직원들과 ‘신조어’를 활용해 직장내 세대의 벽을 허무는 소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정은 회장은 지난 8일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H-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년 하반기 신입 매니저 교육 수료식에 참석해 직접 사령장을 전달하며, 사회 첫발을 디딘 직원들을 격려했습니다. 현대그룹은 매년 상‧하반기 ‘Starting the Hyundai Journey(현대에서 시작되는 여정)’라는 신입 매니저 입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신입 입문 과정 - 계열사별 직무교육 – 멘토링 - 글로벌 트립’으로 구성, 각 기수의 직무 특성과 성장 단계를 고려해 세심하게 맞춤형으로 입사 후 1년간 진행됩니다. 현 회장은 이날 격려사에서 ‘프로 도전러’를 언급, 용기있는 도전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프로 도전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해 끝내 성장을 이뤄내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입니다. 현 회장은 “현대그룹은 수많은 시련과 역경을 극복하고 성장의 길을 찾아온 도전의 아이콘”이라며 “고 정주영 명예회장, 고 정몽헌 회장 등 수많은 현대인들이 ‘프로 도전러’로서 일군 터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제는 여러분들이 바통을 이어받을 차례”라며 “실패도 성공의 과정, 용기있게 회사생활에 도전해 나가시길 바란다”며 격려했습니다. 현 회장은 지난해 수료식에서도‘원영적 사고’를 긍정의 현대정신과 연결해 신입 매니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원영적 사고’는 걸그룹 IVE 멤버 장원영씨의 긍정적 사고방식을 의미하는 신조어입니다. 현 회장의 신조어 소통 노력은 젊은 신입사원과의 세대의 벽을 허물기 위한 신선한 시도로 각계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직장내 세대간 소통의 좋은 사례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대그룹은 “현정은 회장은 매년 상‧하반기 신입 매니저 수료식에 빠짐없이 참석해 격려의 말씀을 전하고 있다”며 “이는 젊은 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그룹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려는 의지”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