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11번가, ‘가정의 달’ 인기 선물 1000종 할인 판매

URL복사

Monday, April 12, 2021, 15:04:33

실내용 장난감 및 건강식품류 마련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11번가(사장 이상호)가 5월을 앞두고 선물용 상품 1000여 종을 모아 할인 판매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면서 선물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예년보다 열흘가량 빨리 ‘가정의 달’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실내용 장난감과 건강식품류를 다양하게 마련했습니다.

 

11번가는 어린이날을 겨냥해 ‘마블 매니아’와 ‘디즈니 선물하기’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마블’과 ‘디즈니’를 대표하는 캐릭터 장난감 블록, 피규어, 패션잡화, 문구세트 등 총 100여 종을 할인합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선물 시그널’ 기획전에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용 상품이 함께 마련됐습니다.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 상품과 함께 안마용품도 할인 판매합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선물용 상품을 선보입니다. 오는 13일 오후 5시 멀티비타민 ‘마노플랜’ 방송을 시작으로 ▲15일 오전 11시 브루더 중장비차 완구 ‘나비타월드’ ▲16일 오후 8시 ‘레고 마블 맥 스트라이크 시리즈’ ▲20일 오후 7시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순입니다.

 

홍창영 11번가 사업운영담당은 “5월이 가까워질수록 인기 선물용 상품들이 재고 부족으로 품귀현상을 빚는 점을 고려해 고객들이 한발 앞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를 앞당겼다”며 “다양한 상품군과 할인혜택을 준비했으니 11번가에서 풍성한 가정의 달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금호리조트, 금호석화그룹 본사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입주...“5년만의 재결합”

금호리조트, 금호석화그룹 본사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입주...“5년만의 재결합”

2021.05.03 15:36:28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금호석유화학그룹(회장 박찬구)의 계열사인 금호리조트가 지난 2일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건물로의 입주를 모두 완료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금호리조트 본사 직원 60여 명은 지난 4월 1일 인수절차 완료 후 1개월 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3일부터 새로운 근무지인 시그니쳐타워 서관 7층으로 출근했습니다. 금호리조트는 금호석유화학그룹 게시판에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새로운 금호리조트로 거듭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인사말을 게시했고 기존 금호석유화학그룹 계열사 임직원들 또한 환영의 댓글로 화답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로써 금호리조트는 지난 2015년 말 금호석유화학그룹과 금호아시아나그룹의 계열분리 대법원 판결 이후 5년여만에 금호석유화학과 동일 기업집단으로 재결합했습니다. 금호석유화학과 화학계열사들이 실질적으로 분리 경영에 나섰던 2010년을 기준으로 하면 약 10년만입니다. 박찬구 금호석유화학그룹 회장은 “다시 함께하게 된 금호리조트의 모든 직원들을 환영하며 금호석유화학그룹에서 힘차게 도약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금호리조트는 지난 달 온천 및 워터파크 시설인 아산스파비스의 재개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영 및 서비스 개선에 돌입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