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JW그룹이 2019년 경영방침을 정립하고, 업무 효율화 차원에서 공식적인 행사 없이 각 업무 현장서 새해를 시작했다.
JW그룹은 올해 ‘스마트 JW ; 경쟁우위 성과’로 확정하고, 중점 추진과제로 ▲단순화 ▲실행 ▲공유가치 창출을 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해 경영방침은 ‘스마트 JW’의 3단계로, 지속적 성과를 넘어 시장에서의 경쟁우위 성과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경하 JW그룹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급변하는 환경에서 과거와 같은 방식으로 임한다면 경쟁우위 성과는 이뤄질 수 없다”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업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목표의식을 바탕으로 전략과 계획을 실행한다면 JW의 시장경쟁력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회장은 특히 JW 비즈니스의 근간이 되는 공유가치 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을 한층 더 발전시키는 일에도 매진하자고 당부했다.
이회장은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한 우수 의약품·진단시약·의료기기를 개발해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더불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은 JW의 책임이자 기본”이라고 말했다.
한편, JW홀딩스·JW중외제약을 비롯한 전 그룹사는 업무 효율화 차원에서 공식적인 행사는 생략한 채 각 업무 현장에서 새해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