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다음달 6일까지 ‘패션스퀘어 상반기 결산 세일’을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2% 할인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상반기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패션 행사입니다.
행사는 G마켓과 옥션에서 ‘패션스퀘어’에 입점한 브랜드 263곳과 함께 진행합니다. 브랜드 패션부터 스포츠, 유·아동 의류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모든 회원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하는 ‘25%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행사 중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매일 5장씩 발급합니다. G마켓은 28일 하루 동안 ‘슈퍼프라이데이’ 전용 12% 할인쿠폰과 카드사 할인까지 중복으로 제공합니다.
'브랜드 뉴 특가딜’을 통해 최근 패션스퀘어에 새로 입점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2% 할인합니다. 행사 상품은 이틀 단위로 바뀝니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시즌 패션 상품뿐만 아니라 역직구 상품 등 패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260여 개에 달하는 탑 패션브랜드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며 “상반기 결산 세일에 걸맞게 역대급 특가딜과 막강한 할인쿠폰까지 제공하는 만큼 여름맞이 최적의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